Home / Entertainment / 병원선’ 하지원 강민혁 의학 멜로 병원선
병원선 하지원 강민혁

병원선’ 하지원 강민혁 의학 멜로 병원선

메디컬 드라마의 새로운 무대 병원선 오는 8월 30일 첫 방송 된다.

그 동안 메디컬 드라마는 종합병원을 무대로 펼쳐졌는데요 병원선은 전혀 새로운 무대를 배경으로 시청자를 찾아갑니다.

mbc 새 수목드라마 병원선 은 인프라가 부족한 섬에서 배를 타고 의료 활동을 펼치는 의사들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인데요

병원선 하지원 강민혁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의사와 섬마을 사람들이 인간적으로 소통하며 진심을 처방해 진짜 의사로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입니다.

병원선 하지원 강민혁

28일 오후 mbc 상암동 사옥에서 병원선의 출연진 하지원, 강민혁, 이서원, AOA 민아, 김인식 등이 참석해 제작발표회가 진행 되었습니다.

병원선 하지원 강민혁

지난 2015년 SBS ‘너를 사랑한 시간’ 이후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 한 하지원과 윤선주 작가의 만남이 기대가 되는 작품인데요

병원선 하지원 강민혁

실제 하지원은 KBS 2TV ‘황진이’를 통해 윤선주 작가와 이미 호흡을 맞줬고 ‘황진이’는 하지원의 대표작이로 불렸던 작품인 만큼 하지원의 새로운 인생작이 탄생 하는 것 아닌가 하는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병원선 하지원 강민혁

또한 병원선에서 하지원 강민혁 의 13세살차 커플 탄생이라는 점도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병원선 하지원 강민혁

제작발표회에서 하지원은 강민혁과의 호흡에 대해 “처음에 저도 나이 차이가 있기 때문에 남나 건에는 잘 몰랐는데 만나서 촬영 할때는 하지원 강민혁이 아니라 배역 인물로서 촬영을 했다” 라며 “낯설거나 부담스럽거나 그런것보다 굉장히 재미있게 촬영을 했고 오히려 저를 잘 챙겨줘서 고맙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병원선 하지원 강민혁

강민혁은 “대선배님과 함께 하게 됐는데 대화를 많이 해봐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대화도 너무 잘 통하고 현장에서도 늘 잘 챙겨주셔서 불편한 것도 하나도 없었다”라고 전했습니다.

병원선 하지원 강민혁

병원선 하지원 강민혁

MBC 새 수목드라마 병원선 에는 이한위, 장서원, 김광규, 정경순, 강민혁, 하지원, 김인식, 이서원, 권민아, 왕지원 등이 출연 합니다.

Check Also

도시어부

도시어부 홍수현 체면 구긴 용왕님 아들

도시어부 홍수현 낚시는 첨 살아 있는 짐 그런데! 최근 즐겨보고 있는 낚시 방송 도시어부 에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