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신성일 폐암 3기 방사선 항암치료
신성일

신성일 폐암 3기 방사선 항암치료

신성일 담배도 안 피는 되 폐암 이라니

배우 신성일 폐암 3기 진단을 받고 방사선 과 항암치료를 받을 예정이다.

신성일은 경북 영천에서 자연을 벗 삼아 살아오면서 그 동안 건강한 모습을 보여왔는데요

신성일

특히 1982년부터 담배를 끊었다고 하는데 폐암 진단을 받아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신성일은 오는 30일부터 방사선 치료를 하고 항암치료에 들어 간다고 하는데요

의사는 신성일 폐암의 원인이 스트레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신성일

신성일은 “2년간 감옥살이도 했잖아요. 그때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 것도 있고 또 하나는 의사들이 말하길 부계쪽에 유전적 원인도 있대요” 라고 말했다.

신성일

신성일

이어 “아버지가 폐결핵으로 돌아가셨거든요. 암세포 크기가 3기란 말이에요. 크키가 5cm니가 그걸 축소시키는 거죠. 축소시켜서 살짝 들어내버리자. 본인 노력도 필요하고 자기들도 지켜볼 테니까 희망적으로 약속했습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신성일

신성일

신성일

올해 80세인 신성일 은 경북영천에서 살고 있는데요 가끔 방송을 통해 건강한 모습과 땀흘리며 운동하는 모습을 보여왔는데요

신성일

신성일

대 배우의 폐암 소식에 많은 팬들이 안타까워 하고 있지만 신성일 본인은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는 데요 하루 속히 건강을 되찾아 건강한 모습으로 보여 주시 길 기대합니다.

Check Also

신과함께

신과함께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마동석 역대급 캐스팅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신과함께’ 제작보고회가 14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렸습니다. 신과함께는 저승에 온 망자가 그를 안내하는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