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정글의 법칙 소유 이경규 김환 합류 ‘싫다 싫어!
소유 이경규

정글의 법칙 소유 이경규 김환 합류 ‘싫다 싫어!

정글의 법칙에 예능 대부 이경규가 합류 했다.

23일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 ‘와일드 뉴질랜드’ 마지막 멤버로 소유, 이경규, 김환 아나운서가 합류 한다.

이경규는 평소 낚시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낚시 고수답게 정글의 법칙에서도 낚시도구를 잔득 챙겨왔습니다.

소유 이경규

첫 등장부터 이경규의 낚시 도구를 소유, 김환이 하나씩 짊어지고 등장 했는데요

이경규는 생존지로 가는 자동차 안에서부터 “싫다 싫어”라며 투덜거리며 정글의 법칙 출연을 후외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소유 이경규

생존지에 도착한 이경규는 가장 먼저 불피우기에 도전했는데요 땀을 뻘뻘 흘리며 불피우기를 시도 했습니다.

이경규는 “정글에서 흘리는 처음이자 마지막 땀방울이 될 거다. 어서 찍어라” 라며 제작진에게 요청했는데요…

과연 마지막 땀이 될까요….

불피우기에 성공한 이경규는 결국 땅바닥에 주저 않아 “이 프로그램 자체가 이해가 안 가”라며 정글의 법칙 출연을 후회 하는 보습을 보였습니다.

정글의 법칙 소유

소유 이경규

소유는 유이와 에이핑크 정은지에 이어 출연 했는데요

우렁찬 목소리와 터프 한 톱질  로 ‘와일드 걸즈’의 매력을 뽐냈다고 해요

소유 이경규

또한 소유는 잠시도 가만히 있지 않고 힘쓰는 일도 마다 하지 않고 척척 해냈는데요

이런 소유의 모습을 본 김환은 “무슨 남자애가 온 줄 알았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번 주 정글에 법칙 왠지 꼭 봐야 겠는데요

Check Also

김희애

허스토리 김희애 영화 위해 10Kg 살찌웠다 고백

배우 김희애가 영화 ‘허스토리’를 위해 무려 10Kg의 살을 찌웠다고 고백 했습니다. 11일 SBS 러브FM ‘송은이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