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윤손하 가 KBS 2TV 새 예능드라마 ‘최고의 한방’에 출연 한다.
최고의 한방 은 “차태현 윤손하가 출연을 확정지으며 든든한 라인업이 형성됐다”라며 “연출과 배우 두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할 차태현과 청순한 외모와 달리 리얼 청순한 반전 매격을 선보일 윤손하의 변신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KBS2 에서 선보이는 ‘최고의 한방’ 은 20대 청춘들의 사랑과 먹고 사는 일상을 담은 예능 드라마라로 차태현 윤손하 에 앞서 윤시윤, 이세영, 김민재, 차은우, 동현배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습니다.
최고의 한방 에서 차태현은 한때 잘나가던 아이돌 매너저 였지만 현재는 존재감 없는 엔터테인먼트 대표 이광재역을 맡았다.
팍팍한 현실 속에서도 꿋꿋이 살아가는 이광재는 20년 넘는 세월 동안 짝사랑 중인 홍보희(윤손하)의 옆을 묵묵히 지켜주는 키다리 아저씨로 출연 합니다.
윤손하는 최고의 한방에서 이광재의 오랜 짝사랑이자 이지훈(김민재)의 어머니 홍보희로 출연 한다.
윤손하는 과거 청순요정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인기 가수였지만 현재는 조그만 빵집을 운영하는 잊혀진 가수로 출연한다.
최고의 한방은 윤시윤, 이세영, 김민재 의 로맨스가 최고의 볼거리가 아닌가 하는데요
최정상 가수이자 자유분방한 스캔들 메이커 유현재 역에 윤시윤과 최정상 아이돌을 꿈꾸는 늦깍이 가수 지망생 이지훈역에 김민재가 그리고 여주인공 최우승 역에 이세영이 로맨스 케미가 기대가 됩니다.
최고의 한방에서 이세영은 3년째 공무원 시험에 도전중인 ‘공시생’ 으로 우여곡절 속에서도 긍정의 힘을 발산하는 캐릭터로 출연 합니다.
한편 차태현 윤손하 윤시윤 이세영 김민재 의 최고의 한방은 오는 5월 KBS2 TV 를 통해 방송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