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임수향 SNL9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배우 임수향이 SNL9 에 전격 출연한다.
임수향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NL9 출연 소식을 전하며 “snl live!!” 라는 글을 올렸는데요
SNL 임수향 편 예고를 보니 “임수향이 나오는 SNL 많이 기대해주세요. 제발요~” 라며 오는 4월 1일 방송 되는 SNL9 임수향 편을 예고 했습니다.

임수향

임수향은 지난 2015년 한양E&M 과 전속계약을 맺은 후 ‘아이가 다섯’, ‘불어라 미풍아’ 에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었고 드라마뿐만 아니라 ‘주먹쥐고 소림사’, ‘손맛토크쇼 베테랑’, ‘아는형님’ 등에 출연 하면서 예능에서도 임수향의 끼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임수향

임수향

임수향은 이번 SNL9 에서 그동안 영화 드라마에서 보여준 화려하고 도회적인 이미지를 벗고 임수향의 숨은 개그 본능을 유감 없이 발휘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임수향

아무리 웃음이 없는 사람도 SNL을 보면 웃지 않을 수 없는데요 임수향 SNL9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벌써 그대가 됩니다.

임수향

임수향

임수향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임수향은 KBS1 새 일일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에 출연 하는데요

우리가 알고 있는 소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는 아닌 것 같아요

임수향

임수향이 출연 하는 ‘무궁화 꽃은 피었습니다’ 에서 무궁화 는 경찰 계급장 무궁화를 이야기 하는 것 같아요

여순경 ‘임수향’ 이 경찰 계급 조직에서 멀어지는 다양한 진상 들과 갑들에게 유쾌, 상쾌, 통쾌 하게 한방으로 극복하며 강한 정신력의 소유자로 재탄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라고 합니다.

임수향이 출연하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는 현재 방송 중인 ‘빛나라 은수’ 후속으로 오는 5월 방송 예정입니다.

임수향

소속사 의리지킨 의리녀 임수향

임수향은 최근 소속사 한양E&M 과 전속계약이 만료 되었는데 다른 소속사를 찾지 않고 다시 재계약을 했다고 합니다.

임수향

임수향 소속사 한양E&M는 “임수향은 타고난 센스와 노력이 겹친 천부적인 배우” 라며 임수향의 승승장구를 돕겠다 라고 전했는데요 배우로 그리고 예능과 다양한 활동에서 임수향 다운 좋은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