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MovieStar

아빠는 딸 정소민 윤제문 입장 바꿔 생각

오는 4월 13일 아빠와 딸을 소재로 한 신선한 영화가 우리를 찾아 온다.
배우 정소민 윤제문 주연의 영화 ‘아빠는 딸’ 이 바로 그 영화이다.
정소민 윤제문 주연의 영화 아빠는 딸은 아빠와 딸의 몸이 바뀌면서 벌어지는 코미디 영화 입니다.
아빠와 딸의 몸이 바뀐다…

아빠는 딸 정소민 윤제문
이거 생각만 해보 황당 하겠는데요
매일 공부, 공부 를 입에 달고 사는 만년 과장 아빠 윤제문 과 세상 다 싫지만 선배만은 완전 좋은 여고생 딸 정소민이 아빠와 첫 데이트에서 말도 안되는 일이 벌어지고 만다.

아빠는 딸 정소민 윤제문

아빠는 딸 정소민 윤제문

윤제문 은 절실한 승진의 기회를 잡나 하던 그 순간에 딸과 몸이 바뀌는 황당한 사건이 벌어지는데 ㅎㅎ 영화의 주제가 상상만 해도 아찔하네요

아빠는 딸 정소민 윤제문

영화 아빠는 딸 아직 개봉은 하지 않았지만 아빠와 딸 두 사람의 갈등이 몸이 바뀌어 살아가면서 아빠 와 딸 두 사람이 서로가 몰랐던 그런 부분을 알아가는 가족간의 사랑을 그런 영화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우리가 흔히 하는 말이 있죠 “입장 바꿔 생각 해봐!!“ 하지만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 한다는 거 말이 쉽지 그리 쉬운 일은 아닌데요

아빠는 딸 정소민 윤제문

아빠는 딸 정소민 윤제문
어른 들은 “공부 할 때가 제일 편해” 그리고 학생들은 “어른이 되서 졸업 만 하면 공부 안하겠지” 라고 생각 들하죠 하지만 공부 하는 학생일 때 물론 생계를 책임 지지 않아도 되지만 그때는 그만큼의 힘든 일이 있는 법이죠

아빠는 딸 정소민 윤제문
또한 “졸업하면 공부 안해도 된다?” 정말 말도 안되는 소리죠 ㅜ.ㅜ 학생일때는 정해진 틀 안에서 공부를 하면 되지만 직장인 되고 사회생활을 하면 학생일 때는 상상도 못할 공부를 해야 한다는거 이걸 학생들이 알까요 ㅎㅎ

아빠는 딸 정소민 윤제문

그런 부분에서 영화 ‘아빠와 딸’은 딸이 아빠의 입장에서 그리고 아빠가 딸의 입장에서 세상을 보면서 서로에 대해 더욱 이해 하게 된다는 내용일 것 같습니다.

아빠와 딸이 몸이 바뀌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상황들에서는 깨알 같은 웃음과 그리고 영화 끝자락에서는 아빠에 대해 그리고 딸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하는 영화가 될 것 같습니다.

아빠는 딸 정소민 윤제문

아빠는 딸 정소민 윤제문

한편 영화 아빠는 딸 에 박명수가 카메오 로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mbc 무한도전의 무도드림을 통해 박명수가 편의점에서 일하는 사람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