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라라랜드 엠마 스톤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 수상

라라랜드 엠마 스톤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 수상

엠마스톤이 라라랜드로 제 89회 아카데미 시상식 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라라랜드의 엠마스톤이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 으로 라라랜드는 미술, 촬영, 음악, 주제가상, 감독상을 포함해 무려 6개 부문에서 수상을 기록 했다.

라라랜드 엠마 스톤

엠마스톤은 스릴러 영화 엘르의 이자벨 위페르, ‘러빙’ 루스네가, ‘재키’ 나탈리 포트만, ‘플로렌스’의 메릴 스트립을 제치고 생애 첫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라라랜드 엠마 스톤

엠마스톤은 라라랜드에서 춤과 노래 뿐만 아니라 빼어난 연기력으로 아카데미 시상식 전부터 유력 후보로 이름을 올렸는데요

라라랜드 엠마 스톤
지난해 베니스 국제영화제를 시작으로 골든글로브, 영국 아카데미, 배우조합상 등 주요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생애 최고의 순간을 맞이 했다.

라라랜드 엠마 스톤

라라랜드 는 ‘꿈을 꾸는 사람들을 위한 별들의 도시’ 라는 뜻으로 재즈 피아니스트 ‘세바스찬’ 역의 라이언 고스링 과 미아 역의 엠마스톤 주연의 작품인데요

라라랜드 엠마 스톤

라라랜드 엠마 스톤
라라랜드는 인생의 가장 빛나는 순간, 서로의 무대를 완성해가는 배우 지망생 과 재즈 피아니스트를 통해 꿈을 쫗는 청춘의 열정과 사랑을 그린 뮤직 로맨스로 영화 입니다.

라라랜드 엠마 스톤

라라랜드 엠마 스톤

라라랜드는 영화가 처음 공개 된 뒤 영화 비평 사이트 로튼토마토에서는 신선도 96%를 기록하는 등 전 세계 언론과 관객들의 극찬이 쏟아졌는데요 또한 세계 유수의 영화제에 초청되면서 개봉 전부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라라랜드 엠마 스톤

라라랜드 엠마 스톤

라라랜드는 스토리의 공감도는 물론 아름다운 LA의 사계절 과 감미로운 선율, 색채가 잘 조화 되관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 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Check Also

김기방

김기방 김희경 예능 헬로우 방있어요 출연

김기방 김희경 부부가 결혼 후 첫 동반으로 방송 출연을 합니다. 김기방 김희경 부부는 28일 첫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