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심진화 다이어트 보조제 먹었다 13kg 감량 대박

심진화 다이어트 보조제 먹었다 13kg 감량 대박

심진화가 엄청난 다이어트로 화제가 되고 있네요
심진화씨 다이어트 해도 얼마나 뺏길래 하고 별로 신경을 안 쓰고 있었는데 헐~ 대박
심진화씨 최근 사진보고 기절 하는 줄 알았습니다.
먼저 비교사진 한번 보시죠

심진화
왼쪽 사진이 심진화씨가 다이어트 전 사진이고 오른쪽 사진이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한 사진 입니다.
아니 이거 심진화씨 본인 맞나요?
어떻게 이렇게 살을 뺄 수 있는지 놀랍고도 놀랍습니다.

심진화

그런데 사실 심진화 는 원래 날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었는데요 2011년 9월 개그맨 김원효와 결혼 당시 사진을 보면 이번 다이어트도 그리 놀랍지도 않을 거 같습니다.

심진화
원래의 모습을 되찾은거니깐요
하지만 아가씨 시절에 날씬했다고 하더라도 결혼하고 나이들면서 찐 살은 정말 빼는게 힘들죠

심진화
여러분들도 이는 공감 하실겁니다.

심진화
근데 그 살을 말끔하게 다이어트로 성공을 했다는 것은 얼마나 피눈물 나는 노력이 있었겠나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심진화

심진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이어트 후기를 올렸는데요
심진화는 지난 10월부터 다이어트에 돌입 했다고 합니다.
일주일에 6일 을 운동하면서 식단을 굳이 정해놓지는 않았지만 양을 엄청 줄였다고 해요 그랬더니 5kg 이 빠졌다고 합니다.
오~~대박

심진화
근데 그때부터 살이 더 이상 안빠지더래요
해서 너무 속이 상해 울기도 하며 정체기 11월을 보냈는데 그러던 중 다이어트 보조제를 만나게 되어 12월부터 그걸 먹고 지금까지 세 달째 먹고 있다고 해요

심진화

심진화
매일 두알씩 먹는다고 하는데 그날부터 동기부여가 더 되면서 지금까지 총 15kg을 뺏다고 합니다.
그러니 결과는 지난 10월부터 지금 까지 총 15kg을 뺏다는 이야기 입니다.
근데 그 심진화 다이어트 보조제 그거 무슨 약일까요?

요요 안오게 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Check Also

김기방

김기방 김희경 예능 헬로우 방있어요 출연

김기방 김희경 부부가 결혼 후 첫 동반으로 방송 출연을 합니다. 김기방 김희경 부부는 28일 첫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