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엘조 전속계약해지 요청 사실이 군요

엘조 전속계약해지 요청 사실이 군요

엘조 가 소속사에 전속계약을 해지 해 달라고 요청 했다고 합니다.
엘조 의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에 따르면 엘조가 계약 해지 요청을 한 것이 사실이다 라고 하는데요

엘조
하지만 소속사는 엘더는 아직 계약 기간이 남아 있기 때문에 틴탑의 멤버로 지금과 같이 활동 해주길 원한다고 합니다.

엘조

엘조는 6인조 그룹 틴탑의 멤버 인데요 현재 엘조를 제외 한 5명의 멤버들은 지난해 12월 재계약을 마쳤고 3월 틴탑 검백을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엘조

엘조

근데 왜 갑자기 엘조가 전속계약을 해지 해 달라고 했을까요?
더군다나 올해 3월 틴탑 컴백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왜 이런 결정을 했는지 그리고 만약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에서 엘조의 전속계약을 해지 해준다면 엘조는 이후 어떤 입장을 드러낼지 정말 궁금 한데요

엘조

그런데 지난해 엘조가 모 인터뷰에서 한 이야기에서 작은 힌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시 엘조는 “원래 배우가 제 꿈이라 연기를 하고 싶어했다. 하지만 뭐든 시간과 기회가 맞아야 하는데, 틴탑 활동으로 바쁘다 보니 잘 맞지가 않더라” 라고 말했었죠

엘조

엘조

그러니깐 엘조는 가수보다 연기자! 배우가 꿈이었다는 이야기 인데요

엘조

그럼 티오피미디어 에서 나와 가수가 아닌 배우로 활동을 하려 하는 것인가? 하는 생각을 해볼 수 있는 부분 입니다.

엘조

물론 어디까지나 추측이죠

엘조
엘조 본인에게는 오랜 시간 고민하고 내린 결정이겠지만 대중들의 눈에는 어느 날 갑자기 왜 팀과 소속사를 떠나려 하나 하는 의구심을 지울 수가 없습니다.

Check Also

김기방

김기방 김희경 예능 헬로우 방있어요 출연

김기방 김희경 부부가 결혼 후 첫 동반으로 방송 출연을 합니다. 김기방 김희경 부부는 28일 첫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