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청하가 최파타에 출연해 미국 텍사스에서 7년 동안 살았다고 밝혔다.
7일 방송된 ‘최화정의 파워타임’ 에는 김청하와 차은우가 출연했다.
이자리에서 김청하는 미국텍사스에서 7년간 살았다며 “사촌 이모랑 이모부가 텍사스에 살고 계시다. 어렸을 적 기억이라서 잘 안 나는데, 어머니가 한달 만 살아보자 했는데, 잘 맞아서 오래 있었던 것 같다”라고 밝혔다.
김청하 수준급 영어실력
김청하는 수준급 영어실력을 가졌다고 하는데요 미국에서 무려 7년을 생활 했으니 영어는 물론 잘하시겠죠 ㅎㅎ
영어실력을 묻는 질문에 김청하는 “이게 살다와서 기본적으로 회화나 하지, 엄청 대단하게는 잘하지는 않은 것 같다” 라고 말했는데요
차은우 4개 국어 가능!
김청하에 비해 함께 출연한 차은우 는 4개국어가 가능하다고 밝혔는데요 차은우는 “영어는 어렸을 때부터 배웠고, 일본어와 중국어는 배워가는 단계”라고 밝혔어요
김청하 가희 칭찬 인생짤!
김청하는 프로듀스101 가희에게 받은 청친을 이야기 하며 인생짤 이라고 말했다.
김청하는 “당시 가희 선생님의 칭찬은 경연 전이었는데, 점수가 안나와도 기쁠만큼의 칭찬이었다” 라며 “그 부분은 평생 인생짤로 남아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당시 가희 선생님이 하신 칭찬 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말은 ‘같은 핌 하자’ 는 말” 이라며 행복해 했다.
김청하 생일 2월 9일
김청하는 오는 9일이 생일이라고 하는데요 생일 계획을 묻는 청취자의 질문에 김청하는 “아직 계획은 없다”라며 “조금 지루한 계획일 수도 있지만 연습실에 나갈 계획” 이라고 전했습니다.
생일날 연습실에 간다는 답변에 최화정은 “평소 생일 때는 어떻게 지냈냐” 라고 다시 질문을 하자 김청하는 “보통 생일 때는 맛있는 밥 먹고 친구들이랑 수다 떨면서 평범하게 보냈다” 라며 “이번에도 불러주는 친구가 있다면 만나겠지만 특별한 계획이 없다면 평소처럼 연습실에 나갈 것 같다” 라고 밝혔다.
이에 차은우도 “사실 저희도 연습실에서 보낸 경험이 많다” 라며 멤버들끼리 케익까진 못 사더라도 초코파이 등으로 챙기기도 했다 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