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차예련 주상욱 3월 결혼설 오보~

차예련 주상욱 3월 결혼설 오보~

차예련 주상욱 커플이 오는 3월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차예련 주상욱 커플의 결혼 소식 기사에 따르면 차예련 주상욱 이 오는 3월 결혼식을 올린다며 이미 상견례를 마쳤고 지인들에게만 알리고 조심스럽게 결혼식을 준비 해왔다 고 전했다.
주상욱 차예련

하지만 차예련 주상욱 커플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후 두 사람의 소속사측에서는 차예련 주상욱 결혼 소식이 오보라고 전했다.

주상욱 차예련

주상욱 차예련 소속사는 “차예련과 주상욱이 오는 3월 결혼한다는 건 사실 무근이다” 라며 “결혼은 커녕 양가 상견례조차 안 했다. 차예련과 주상욱은 지금도 그저 평범한 연인들처럼 사랑을 나누고 있는 중이다”라며 두 사람의 결혼소식은 오보라고 밝혔다.
주상욱 차예련

주상욱 차예련 커플은 지난해 방송된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으로 인연이 되어 그해 3월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열애 커플이 되었는데요

주상욱 차예련

공개열애를 인정 한 후 지난해 10월 제주도 가을 여행을 함께 떠나는 모습이 포착 되기도 했습니다.

주상욱 차예련

짧은 순간이었지만 두 사람의 결혼 소식 이 잠시는 핫 했습니다.
주상욱 차예련

차예련 주상욱은 지난해에도 결혼설이 있었지만 사실무근으로 알려졌습니다.

주상욱 차예련

주상욱 차예련

차예련의 소속사는 “결혼계획이 있다면 당연히 공식발표 할 것”이라고 전했는데요 글쵸 차예련 주상욱 두 사람이 모두 공개 열애를 하고 있고 팬들도 결혼을 기다리고 있는데 굳이 숨기고 할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주상욱 차예련

Check Also

김기방

김기방 김희경 예능 헬로우 방있어요 출연

김기방 김희경 부부가 결혼 후 첫 동반으로 방송 출연을 합니다. 김기방 김희경 부부는 28일 첫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