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김구라 한은정 집에서 발칙한 동거

김구라 한은정 집에서 발칙한 동거

배우 한은정 과 김구라가 한 집에서 동거를 한다. mbc 발칙한 동거-빈방있음 에 마지막 세입자로 김구라가 한은정의 집으로 들어간다.
한은정 김구라는 설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인 ‘발칙한 동거’ 출연한다고 제작진이 밝혔는데요

한은정
제작진에 따르면 이미 김구라가 한은정의 집에 들어가 촬영을 끝마쳤다며 두 사람의 발칙한 동거 케미를 방송으로 확인 해 달라 라고 전했습니다.

한은정

발칙한 동거는 전혀 다른 성격과 개성을 가진 스타들이 가상의 스튜디오가 아닌 실제의 자신의 집 빈방을 다른 스타에게 세를 주고 벌어지는 일상을 보여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한은정

한은정

한은정 김구라 와 함께 블락비 멤버 피오와 가수 홍진영, 개그맨 김신영 이 동거 그리고 걸그룹 우주소녀 숙소에 셰프 오세득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한은정

이거 생각만 해도 리얼 할거 같은데요 그 동안 스타들의 실제 집을 공개하는 예능 프로그램은 많았는데요 특히 ‘나혼자 산다’, ‘미운 우리새끼’ 등 스타들의 일상 과 집을 거침없이 공개 하는 프로그램은 있었지만 이번 ‘발칙한 동거’는 전혀 다른 시도 인거 같습니다.

우주소녀

오세득

김구라 한은정 의 케미도 기대가 되지만 무엇보다 우주소녀 숙소에 들어간 오세득 셰프도 정말 궁금합니다.

한은정

13명의 걸그룹속에서 오세득셰프 의 모습 생각만 해도 꿀잼일 것 같은데요 리얼 시트콤을 보여주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Check Also

김희애

허스토리 김희애 영화 위해 10Kg 살찌웠다 고백

배우 김희애가 영화 ‘허스토리’를 위해 무려 10Kg의 살을 찌웠다고 고백 했습니다. 11일 SBS 러브FM ‘송은이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