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채리나 박용근 부부 영화 같은 러브 스토리

채리나 박용근 부부 영화 같은 러브 스토리

채리나 박용근 부부의 영화 같은 러브 스토리가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1일 tvN 현장토크쇼 택시 에 룰라 멤버 채리나와 김지현의 게스트로 출연했다.

채리나
방송에서 채리나는 6살 연하 야구선수 박용근과 결혼에 대해 이야기를 했는데요 채리나 박용근 두 사람의 결혼 과정이 마치 영화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채리나
채리나는 남편 박용근과의 결혼에 대해 “큰 사로를 겪으면서 서로 의지하게 됐다” 라고 전했는데요
채리나 와 박용근(당시 LG트윈스 내야수) 은 누나 동생 사이로 지내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러던 중 2012년 강남 모 주점에서 벌어진 흉기 난동 사건에 휩싸이게 됩니다.

채리나

채리나
당시 사고는 김성수의 전 부인 강모씨와 가수 채리나 일행이 강남 술집에서 만남을 가졌는데 피해자 모씨와 시비가 붙어 말다툼을 하는 과정에서 피의자가 자신의 차에 있던 흉기를 강씨 일행에게 휘두른 사건 입니다.

채리나

채리나
이 사고로 쿨 멤버 김성수의 전부인 강모씨가 목숨을 잃었고 박용근선수는 복부에 부상을 입었습니다.

채리나
채리나는 “당시 남편이 큰 사로를 당해서 수술을 받았는데 깨어난 뒤 장문의 문자를 보냈더라” 라며 “당황스럽겠지만 절 좋아한다더라 야구를 다시 할 수 있을 것 같진 않다. 못난 저이지만 누나를 너무 좋아한다”라는 문자를 받았다고 말했는데요

채리나

이어 채리나는 “잠깐 들렀던 자리에서 사고를 당해 나 때문이라는 미안함이 들었다”면서 “99% 사망 확률인데 수술하겠냐고 했는데 다행히도 재활을 잘 해서 트레이트 된 후 KT위즈에서 선수 생활을 하고 있다.기적 같다” 라며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채리나

채리나

한편 채리나 와 박용근 은 지난 2016년 11월 11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평범한 스몰웨딩으로 결혼식을 올렸다고 말했는데요 채리나는 결혼비용이 38만원 들었다고 말해 MC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Check Also

김희애

허스토리 김희애 영화 위해 10Kg 살찌웠다 고백

배우 김희애가 영화 ‘허스토리’를 위해 무려 10Kg의 살을 찌웠다고 고백 했습니다. 11일 SBS 러브FM ‘송은이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