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MovieStar

별의도시 장동건 현빈 장진 감독 초특급 케미

배우 장동건이 5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를 한다.

장동건은 2012년 ‘신사의품격’ 이후 5년만에 복귀한다. 장동건의 복귀작은 ‘장진’ 감독의 첫 드라마 ‘별의도시’이다.

별의도시 장동건 현빈 장진
장진 감독의 별의도시 는 국내 첫 우주 항공 드라마 로 장동건은 드라마 장르에 매력을 느껴 평소 절친으로 알려진 현빈에게 장진 감독의 ‘별의도시’를 소개 했고 현빈 장동건이 함께 별의도시에 출연 하게 되었다고 한다.

별의도시 장동건 현빈 장진

별의도시는 장진 감독의 첫 드라마라 점에서도 관심이 집중 되고 있는데요 여기에 최고의 스타 배우 인 장동건 현빈 출연이라니 이거 완전 대박 이네요~

별의도시 장동건 현빈 장진
특히 별의도시는 국내에서는 한번도 다룬 일이 없는 우주항공을 소재로 한다는 점에서 장동건 현빈의 퍼펙트한 케미는 물론 화려한 볼거리를 보여주리라 생각 합니다.

별의도시 장동건 현빈 장진
장동건은 ‘별의도시’에서 공군대위 김형진 역을 맡는 다고 하는데요 비행능력이 뛰어나나 즉흥적이고 어디로 튈지 모르는 인물이라고 해요 둘도 없는 사이였던 유동하(현빈)와 우주인 양성 프로젝트를 통해 3년 만에 다시 만나지만 서로의 상처 때문에 날을 세우기 바쁜 상처 많은 캐릭터 라고 합니다.

별의도시 장동건 현빈 장진

별의도시 장동건 현빈 장진
또한 현빈은 전직 공군 출신 경비행기 정비사 유동하역을 연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러니깐 장동건은 전투기 조종사 그리고 현빈은 정비사 두 사람이 티격태격 하는 케미 벌써 기대가 되는 군요

별의도시 장동건 현빈 장진

한편 장진 감독 장동건 현빈의 별의 도시는 주, 조연 캐스팅이 마무리 되면 내년 5월 사전제작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추가 입력–

장진 감독이 별의도시 장동건 출연이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네요 그리고 현빈 출연 역시 확정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장동건 현빈 두 사람 함께 출연 하는 드라마라고 해서 좋아 했는데 너무 앞서 갔나 보네요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