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바다 촬영지 를 검색하다..
공유 김고은 이 처음 만나는 장소 바로 주문진 해변 이란 사실을 알았습니다.
김고은 이 혼자서 케익을 들고 생일 파티를 하던 중 촛불을 끄자 공유가 나타나죠
바닷가를 배경으로 김고은 공유 두사람이 처음 만나 공유가 김고은에게 메밀꽃을 생일 선물로 주는 바로 그 곳 입니다.
9일 방송되는 도깨비 3회 에서도 도깨비 1회 촬영지 주문진 해변이 등장 하는데요
바다를 배경으로 비가 내리는 상황에서 김고은 공유가 한 우산을 쓰고 김고은의 머리를 쓰담씀담 하는 공유의 모습이 공개 되었습니다. 두 사람 애절한 눈빛이 먼가 이별하는 연인의 모습을 보는 듯 한데요 특히 공유는 금방이라도 눈물을 흘릴 듯한 표정으로 김고은을 바라보고 모습이 상당이 인상적입니다. 공개 된 예고편에서는 공유가 어디론가 떠난다고 하는군요 구체적인 내용은 오늘밤 본방사수 해야 알 수 있겠죠~
비가 내리는 상황을 연출 하기 위해 촬영장에는 살수차까지 동원 되었다고 합니다.
도깨비 촬영지 김고은 공유의 애절한 장면이 연출 된 주문진 일대 해변은 주문진항 과 영진항 사이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지도상에서 보면 주문진 항에 좀더 가까운듯 하네요
도깨비 촬영지는 차량으로 이동이 가능한 도로가 있고 바로 옆에 해변이 있는데요 동해바다 해안이 모두 비슷하듯 도깨비 촬영지 도 도로와 해변이 바로 인근해 있어 드라이브 코스로 정말 좋을 듯 하네요 도깨비 공유 김고은 주문진 촬영지는 아마 아래 보이는 두 곳 중 한곳으로 보입니다.
사진으로 보면 비슷비슷하게 한 것 같네요 주변에 사시는 분에게 물어보면 바로 알 수 있을거 같네요 최근에서는 수시로 촬영을 하고 있다니 SNS 잘 확인 하시면 겨울 바다와 함께 김고은 공유의 얼굴도 볼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