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라디오스타 하현우 음악대장 효린 수상한 분위기
라디오스타-하현우_3.jpg

라디오스타 하현우 음악대장 효린 수상한 분위기

이제야 나왔네! 라디오스타 에 놀라운 가창력으로 대한민국을 사라 잡은 복면가왕 음악대장이 전격 출연했다.

무려 9연승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운 복면가왕 음악대장은 백수탈출에게 가왕의 자리를 내주기 까지 매주 일요일 음악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하로 만든 최고의 가수라고 할 수 있다.

라디오스타-하현우

라디오스타-하현우

라디오스타-하현우

22일 라디오스타에는 음악대장 하현우, 테이, 효린, 한동근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하현우는 복면가왕 출연 후 “10명 중의 10명 다 알아봐요~”라며 즐거운 비명을 질렀는데요 음악대장 출연 당시 거리를 걷고 있을 때 누군가 뒤에서 ‘음악대장’ 이라고 했는데 자기도 모르게 돌아봤다 라고 말해 웃음 주기도 했다고 합니다.

하현우는 독특한 취미가 있었는데요 바로 관상과 사주공부를 했다는 겁니다. 근데 왜 가수가 관상과 사주를 공부했을까 했는데 “사기를 안 당하려고” 라고 말했다고 하는군요…사기를 많이 당하셨나 직접 그런 공부까지 하시다니 ㅎㅎ

라디오스타-하현우

라디오스타-하현우

라디오스타-하현우

이에 즉석에서 김구라의 관상을 봐줬다고 하는데요 “김구라 씨는 자갈밭 같아요~” 라고 말해 큰 웃음을 주었다고 하는데 이에 김국진은 “어우 잘 보는데요” 라고 극찬을 했다고 합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하현우의 군생활 에피소드를 소개하며 직접 댄스까지 선보였다는데요

록커가 선보이는 댄스는 어떨까요 아~ 궁금하네요

라디오스타-하현우

라디오스타-효린

라디오스타-효린

이어 하현우는 깨끗한 자신의 피부를 관리하는 특별한 세수법을 공개 한다고 하는데 음악대장 하현우가 하는 피부관리법은 어떤걸까요???

한편 하현우는 방송 내내 효린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는데요 두사람의 핑크빛 기류가 흐르는 라디오스타는 오늘밤 11시 10분에 방송 됩니다.

Check Also

신과함께

신과함께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마동석 역대급 캐스팅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신과함께’ 제작보고회가 14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렸습니다. 신과함께는 저승에 온 망자가 그를 안내하는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