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최창엽 류재영 필로폰 투약 혐의로 구속

최창엽 류재영 필로폰 투약 혐의로 구속

유명 쇼호스트 류재영이 필로폰 투약 혐의로 구속돼 충격을 주고 있다.
CJ오쇼핑 쇼호스트 류재영(42)은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와 상관없이 지난달 CJ 오쇼핑에서 해고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류재영은 적당한 사유 없이 무단 결근을 반해온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TV홈쇼핑의 경우 100% 생방송으로 진행 되는데 류재영의 결근으로 인해 제대로 스케줄을 수행하지 못했고 이로 인해 선후배 쇼호스트들에게 많은 피해를 끼쳐왔다고 합니다.

최창엽

류재영

류재영은 2005년부터 쇼호스트를 시작해 4000억대 매출을 올리며 스타급 쇼호스트로 주목 받았는데요올해 10월 CJ오쇼핑에서 해고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어쩐지 요즘 TV홈쇼핑에서 안보이더니 이런 일이 있었군요..

류재영
류재영은 지난 9월 필로폰 투약 혐의로 지난 9월 구속 송치된 최창엽의 지인으로 알려졌고 두 사람이 함께 마약을 투약했다고 합니다.
최창엽은 서울 관악구 신림동 자택에서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로 구속 되었는데요 지난 5월 지인과함께 강남 모처에서 투약을 한 혐의를 받았는데 그 지인이 바로 류재영 이었다고 합니다.

류재영

류재영

최창엽은 류재영 보다 먼저 구속되어 첫 재판 일정을 기다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최창엽은 모든걸 인정하고 있고 초범인 점등 정상참작을 호소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Check Also

수지

수지 이민호 결별 사랑만큼 성숙해지길

수지 이민호 커플이 결별 했다. 2015년 3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 수지 이민호는 연예계 공식 커플이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