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한보름 열애 또 열애설에 휩싸였다.
스포츠 연예전문 매채 OSEN 은 9일 이홍기 한보름 열애설을 단독으로 기사화 했다.
이미 한차례 열애설에 휩싸였던 이홍기 한보름 과연 이번 열애설은 사실일까요?
기사에 따르면 한보름 이홍기는 “절친 사이이던 두 사람이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좋은 관계를 유지 중인 것으로 안다” 라며 연예계관계자의 이야기를 토대로 열애설을 발표했다.
한보름 이홍기는 열애설이 공개 되기전 볼링장에서의 사진으로 열애설이 있었는데요 당시에는 열애설이 아니라 절친한 친구 사이다 라고 밝혔습니다.
또하나 한보름 이홍기는 볼링 애호가로 알려져 있는데요 두 사람이 나란히 볼링 동호회에 가입할 정도로 취미도 같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보름은 지난10월 30일 프로볼러에 도전한 이홍기를 응원하기 위해 ‘2016 남자 22기 프로볼러 선발전’ 2차전 경기장을 직접 방문해 이홍기를 응원하기도 했는데요 이름 아침부터 이홍기를 위해 직접 볼링장을 찾은 건데요 당시 볼링장에는 가수 채연도 함께 자리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보름 이홍기 열애설에 대해 현재 한보름 소속사 키이스트 에서는 “현재 확인 중에 있다” 라며 한보름에게 이홍기와 열애설에 진위 여부를 확인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FT아일랜드 이홍기는 지난 2007년 FT 아일랜드 1집을 데뷔해 9년차 밴드의 보컬로 활동 중이며, 한보름은 지난 2011년 KBS 드라마 ‘드림하이’로 데뷔해 SBS 주군의 태양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한보름 이홍기는 지난 2014년 SBS ‘모더너파머’를 통해 연인으로도 연기를 하기도 했습니다.
이미 한차례 열애설에 휩싸였던 두 사람 과연 이번에는 어떤 반응이 나올지 관심이 집중 되고 있습니다.
- 추가 입력 – 한보름 이홍기 소속사 열애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