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크라운제이 키스 소감 밤에 생각나더라
가수 크라운제이가 서인영과 키스가 좋았다고 고백했다.
서인영 크라운제이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jtbc 님과함께2 기자감담회가 8일 상암동 jtbc 사옥에서 진행되었다.
이 자리에서 크라운제이는 서인영과 키스에 대해 “일단 저는 기분이 좋았다. 입술 느낌도 정말 좋았다. 그날 밤 계속 생각났다”라고 서인영과 키스에 대해 고백했는데요
이에 서인영은 “저는 의외로 놀랐다. 오빠가 뒤에 가서 ‘오늘 느낌이 이상했다’ 라고 말하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서인영 크라운제이는 두 사람의 재혼식에서 키스를 했는데요
재혼식이라 해서 오해를 하시는 분들이 있을까 해서 말씀드리는데 사실 두 사람은 한번 결혼을 했었죠 ~
바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서인영 크라운제이는 가상부부로 출연 했는데요 2008년 우리결혼했어요 시즌1에서 부부로 출연 하고 8년 만에 다시 부부로 만난 겁니다.
서인영 크라운제이는 님과함께 대표커플인 김숙 윤정수 부부의 초대로 님과함께 에 출연 했었는데요 무려 8년 이란 시간이 지났지만 두 사람은 변하지 않은 관계를 보여줬고 이에 많은 시청자들은 서인영 크라운제이 재혼 요청이 있었죠
이에 두 사람이 님과함께 에 다시 부부로 출연 하게 되었는데요
서인영은 김숙 윤정수 부부 초대로 님과함께 출연 후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 해 “크라운제이가 결혼은 자기랑 하자고 한 적이 있다” 라며 “제 성격을 정말 잘 알고 잘 맞춰줘서 나쁘지 않다고 생각 했다”라고 말해 크라운제이가 결혼 상대로 나빠지 않다라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서인영은 “당시에 이 만큼 잘해주는 사람을 언제 또 만날까 하는 생각을 해보기는 했다”라며 크라운제이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서인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모두 즐거운 시간 만들어보자~ 인생은 알다가도 모르는 법, 앞으로 어떤 일이 벌어질지” 라며 님과함께 출연에 대한 기대감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