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서인영 크라운제이 키스 밤에 생각나더라

서인영 크라운제이 키스 소감 밤에 생각나더라

가수 크라운제이가 서인영과 키스가 좋았다고 고백했다.

서인영 크라운제이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jtbc 님과함께2 기자감담회가 8일 상암동 jtbc 사옥에서 진행되었다.

서인영 크라운제이

이 자리에서 크라운제이는 서인영과 키스에 대해 “일단 저는 기분이 좋았다. 입술 느낌도 정말 좋았다. 그날 밤 계속 생각났다”라고 서인영과 키스에 대해 고백했는데요

서인영 크라운제이

이에 서인영은 “저는 의외로 놀랐다. 오빠가 뒤에 가서 ‘오늘 느낌이 이상했다’ 라고 말하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서인영 크라운제이

서인영 크라운제이

서인영 크라운제이는 두 사람의 재혼식에서 키스를 했는데요

재혼식이라 해서 오해를 하시는 분들이 있을까 해서 말씀드리는데 사실 두 사람은 한번 결혼을 했었죠 ~

서인영 크라운제이
바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서인영 크라운제이는 가상부부로 출연 했는데요 2008년 우리결혼했어요 시즌1에서 부부로 출연 하고 8년 만에 다시 부부로 만난 겁니다.

서인영 크라운제이

서인영 크라운제이는 님과함께 대표커플인 김숙 윤정수 부부의 초대로 님과함께 에 출연 했었는데요 무려 8년 이란 시간이 지났지만 두 사람은 변하지 않은 관계를 보여줬고 이에 많은 시청자들은 서인영 크라운제이 재혼 요청이 있었죠

서인영 크라운제이

이에 두 사람이 님과함께 에 다시 부부로 출연 하게 되었는데요

서인영은 김숙 윤정수 부부 초대로 님과함께 출연 후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 해 “크라운제이가 결혼은 자기랑 하자고 한 적이 있다” 라며 “제 성격을 정말 잘 알고 잘 맞춰줘서 나쁘지 않다고 생각 했다”라고 말해 크라운제이가 결혼 상대로 나빠지 않다라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서인영 크라운제이

이어 서인영은 “당시에 이 만큼 잘해주는 사람을 언제 또 만날까 하는 생각을 해보기는 했다”라며 크라운제이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서인영 크라운제이

한편 서인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모두 즐거운 시간 만들어보자~ 인생은 알다가도 모르는 법, 앞으로 어떤 일이 벌어질지” 라며 님과함께 출연에 대한 기대감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