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불타는 청춘 박영선 1999년 돌연 은퇴 사연
박영선

불타는 청춘 박영선 1999년 돌연 은퇴 사연

박영선(모델)이 불타는 청춘 새로운 친구로 합류한다.
25일 첫 출연 하는 박영선은 1980년~1990년대 최고의 톱모델이었는데요 한국에서는 1세대 모델 로 그녀를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 였습니다.

박영선

박영선 나이

박영선 남편

80,90년대를 주름 잡던 원조 톱모델 박영선의 불타는 청춘 합류에 기존 청춘들의 반응은 열광의 도가니탕이 될거 같네요.

이번 불타는 청춘은 경남 거제에서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지는데요 청춘들은 새로운 친구의 프로필만 보고 남자라고 확신을 하는데요 새 친구의 힌트로 등장한 내용을 보면 “176 / 명품복근 / 탄탄한 바디” 이렇게 되어있었습니다.

모델 박영선

박영선

박영선그러니 당연히 남자라고 생각을 하는거죠 하지만 실제 새로운 친구는 바로 모델 박영선 이었습니다.

박영선은 90년대 아드레김 패션쇼의 피날레 무대를 독차지하던 정말 대단한 모델이었는데요
최고의 모델에서 영화배우로 변신해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1999년 돌연 은퇴를 선언하고 미국 유학길을 떠났고 그 때 이후 근황은 전해지지 않았습니다.

박영선

박영선 최민수

박영선 불타는 청춘

박영선은 지난 2014년 모 인터뷰에서 돌연 은퇴 후 미국으로 떠난 이유에 대해 사진공부를 하기 위해서 였다고 밝혔는데요 모델 출신 배우 1호 였던 박영선은 “늘 카메라 앞에 서는 것이 일이다 보니 사진찍는 것을 만만하게 봤던 것 같다”라는 이야기도 했습니다.

박영선 모델

박영선 런어웨이

박영선 나이

2004년 교포 남편과 결혼 해 아들을 두고 있는데요 당시 박영선의 옆집이 빌클린턴 대통령이 살고 있다는 이야기가 전해지기도 했는데 해당 내용은 잘못 된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박영선 모델

박영선

불타는 청춘 박영선 박영선은 거제의 모식당에서 홍짬뽕을 흡입하며 털털한 반전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는데요 전통시장에서 런웨이를 하며 여전한 미모와 각선미를 뽐내기도 했습니다.

Check Also

수지

수지 이민호 결별 사랑만큼 성숙해지길

수지 이민호 커플이 결별 했다. 2015년 3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 수지 이민호는 연예계 공식 커플이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