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에서 김지민 전현무가 만난다.
전현무 김지민은 지난 4월 열애설에 휩싸였던 터라 해피투게더 에서 김지민 전현무의 만남에 관심이 집중 되고 있습니다.
전현무 김지민 열애설은 한 장의 사진에서 시작 되었습니다.
이 사진은 지난 4월 부동산에서 함께 나오는 전현무 김지민의 모습의 사진인데요 당시 전현무는 여성용 백팩을 메고 있어 김지민의 가방을 전현무가 메고 있는 것이 아닌가 하며 두 사람의 열애설이 시작되었습니다.
전현무 김지민의 사진이 공개 되자 당시 전현무는 그 가방은 김지민의 것이 아니라 본인의 가방이라고 주장 했습니다.
그런데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김지민이 당시의 상황을 모두 폭로 하면서 전현무는 어쩔 줄 몰라 했다고 합니다.
김지민은 “오늘 끝장을 내러 왔다”라며 그 동안 전현무 와 열애설과 수많은 의혹에 대해 모두 밝히겠다는 각오로 임했는데요
김지민은 당시 전현무가 메고 있는 가방에 대해 “가방은 내 것이 맞다. 나도 전현무가 내 가방을 메고 있었던 걸 사진 보고 알았다” 라며 “전현무의 인터뷰 내용은 다 가짜”라고 충격적인 폭로를 했습니다.
아닌 그럼 전현무 와 김지민이 함께 부동산에 갔다 나오면서 전현무가 김지민 가방을 메고 나왔다 라는 이야기 인데요
보통 여자의 가방을 대신 들어 주거나 메는것은 연인들 사이에서 하는 것 아닌가요 통상 여성은 자신의 가방을 아무에게나 맞기지 않는데 두 사람 도대체 어떻게 된걸 까요?
김지민의 폭로에 전현무는 진땀을 흘렸다고 하는데요
이에 함께 출연한 이국주는 개그맨들 사이에서 전현무 김지민이 진짜 사귀는 사이인지 아닌지 토론까지 했다 라고 말해 웃음을 주기도 했다.
또한 이국주는 “두 사람이 안 사귈 수도 있고 사귀었다 헤어졌을 수도 있다”라고 말해 전현무 김지민 두 사람의 열애설에 새로운 가설을 제시 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김지민의 폭로에 전현무는 어떻게 대응할까요 그리고 두 사람 정말 이국주 이야기 처럼 사귀도 헤어진건 아닐까요?
암튼 자세한건 오늘 해피투게더를 통해 확인 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