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체조 요정 손연재 가 마리텔에 전격 출연한다.
마리텔에서는 손연재를 비롯해 MLT 36 생방송 출연진 공개했다.
9일 생방송 되는 마리텔에는 손연재를 포함해 김구라, 가수 헨리, 공부의신 저자 강성태 등이 포함 되었다.
손연재 마리텔 출연 소식에 시청자들은 벌써부터 난리가 났는데요 손연재는 마리텔 생방송에서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그룹 우주소녀 성소와 함께 출연한다.
성소는 지난 9월 모르모트 PD 와 함께 정재형의 방송에 출연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당시 성소는 타이트한 서핑수트를 입고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MBC 추석특집 ‘아이돌 스타 육상 씨름 풋살 양궁 선수권 대회에서 리듬체조 부분 금메달을 획득하며 대세 아이돌로 급부상 하기도 했다.
마리텔 MLT 36 에서 손연재는 성소에게 리듬체조를 가르쳐 준다고 하는데요 대세 걸그룹의 성소와 리듬체조 요정 손연재의 조합이라~ 이거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마리텔 손연재 뿐만 아니라 헨리 출연 또한 반가운데요
평소 엉뚱한 4차원 캐릭터의 주인공 헨리가 마리텔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헨리는 바이올린, 피아노, 색소톤 등 다재다능한 만능 아이돌로 유명한데요 이번 마리텔에서 헨리는 전혀 색다른 주제를 들고 나온다고 해요
바로 부동산 입니다.
헨리가 부동산? 이게 머지 하고 생각했는데요 어설푼 한국말로 전해주는 헨리의 한국 부동산 어떤 이야기를 전해줄지 기대가 됩니다. 한편 김구라, 강성태, 홍혜걸 어에스터, 손연재, 헨리가 출연하는 마리텔 MNL 36은 9일 밤 다음팟 TV 를 통해 생방송 되며 본 방송은 오는 15일 방송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