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코리아 세일 페스타 품목과 할인율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코리아 세일 페스타’가 오늘 29일부터 시작 되었다.

지난 해 정부는 소비 활성화를 목적으로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를 본뜬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를 개최었었는 이번 코리아 세일 페스타 는 지난해의 부족한 부분과 소비자 불만을 대폭 수용해 진행된다.

코리아세일페스타

코리아세일페스타

코리아세일페스타

정부와 업계는 지난해 성과가 백화점 정기세일이나 이월상품 할인 수준에 그쳤다는 비판에 대해 올해는 통큰 세일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하는데요

소비자들이 가장 사고 싶어 하는 가전 1위 인 휴대전화 와 가전, 자동차, 생활 가구등을 비롯해 외식이나 영화, 공연 부분도 할인 된다고 합니다.

코리아세일페스타

코리아세일페스타

코리아세일페스타

이번 코리아 세일 페스타 에서 50% 할인되는 품목 입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S6, 드럼 세탁기, 동양매직 전기 레인지, 린나이 전기 레인지, 모션싱크 청소기, 그룬딕 인덕션 3구 전기 레인지, 스칼렛 4인 테이블 세트, 메이플라워 4·6인 세트, 보테로 1인 소파, 소프라움 구스 차렵이불, 스위트홈 직수입 유러피안 구스 이불솜, 미장셴 펄샴프 등입니다.

코리아세일페스타

코리아세일페스타

코리아세일페스타

갤럭시 S7 이 화재 문제로 대규모 리콜이 이루어지는 것을 감안 해서 일까요 삼성전자에서는 갤럭시 S6 을 50% 할인 모델로 내놓았네요

갤럭시S6 은 출고가 92만 9원 인데요 여기에 34만원 할인, 통신사 지원금 최대 33만원이 포함 되면 67만원까지 할인이 가능 합니다.

코리아세일페스타

코리아세일페스타

코리아세일페스타

이렇게 되면 실제 구매 가격은 26만 9천원이 되는 건데요 이 정도면 바로 할부 보다 바로 구매가 좋을 거 같네요.

자동차도 할인이 되는데요

현대자동차 소나타, 싼타페, 그랜저 쌍용자동차 티볼리, 티볼리 에어, 투리스모, 코란도C, 렉스턴 르노삼성자동차 SM3, SM7, QM3 도 최대 10%까지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고작 10% 인가요;;; 좀더 할인 해주시지;;

코리아 세일 페스타 롯데백화점에서는 밀레방수재킷 을 63% 할인 해주고 케네스레이디 트렌치코드를 54%, 루이까또즈 숄더백 50%, 구스이불솜 63% 할인이 됩니다.

코리아세일페스타

코리아세일페스타

코리아세일페스타

이마트의 경우는 삼성. LG전자 의 TV, 냉장고, 세탁기 등을 구매 하면 최대 50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하이마트의 경우 삼성 청소기, 삼성 김치냉장고를 최대 40% 할인 해주며 전자랜드에서는 삼성 드럼세탁기, 동양매직 전기렌지, 린나이 전기렌지 등을 최대 53% 할인 된다.

삼성디지털플라자 에서는 모션싱크청소기를 최대 53% 할인 되다.

코리아세일페스타

 

이번 세일 기간 중 구매 하시려는 제품이 있다면 여기저기 꼼꼼히 따져보고 구매 하시면 엄청 할할인 될 듯 합니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 는 지난해 92개의 업체가 참가했는데요 이번에는 249개 업체 참여 매장이 5만 9천여개에 이른다고 합니다.

 

또한 이번 세일기간 중에는 카드사들도 동참 한다고 하는데요 최대 5개월 까지 무이자 할부 와 경품 행사, 포인트 적립 확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은 9월 29일부터 10월 31일 까지 입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