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최태준 윤보미 우결 난리난 팬들
최태준윤보미.PNG

최태준 윤보미 우결 난리난 팬들

최태준 윤보미 가상 이어도 용납 안된다
배우 최태준 과 에이핑크 윤보미가 ‘우리결혼했어요’ 에 새로운 커플로 출연한다.
최태준 윤보미 커플은 조세호 차오루 커플의 하차 공백을 대신해 투입된다고 한다.
최태준

윤보미

최태준윤보미

지난 21일 첫 번째 만남 촬영을 마쳤다고 하는데요 배우와 가수의 조합으로 두 사람은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어 가상부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태준

최태준

최태준

 

최근 최태준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MBC 주말드라마 ‘옥중화’ 에서 성지헌 역으로 진세연과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으며 KBS 2TV ‘안녕하세요’ 에 정식 MC 로 합류 까지 했는데요 이번에 ‘우리결혼했어요’ 출연 까지 정말 쉴틈이 없어 보입니다.

최태준

윤보미

윤보미

최태준 윤보미 커플의 우결 출연 소식에 윤보미 팬들은 난리가 났는데요
“우리 윤보미가 최태준과 부부가 되니..가상이어도 용납 안된다”, “보미야 안돼” 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실 윤보미는 에이핑크 멤버로 엄청난 남성팬들을 확보 하고 있는데요

윤보미

윤보미

윤보미

2011년 걸그룹 에이핑크로 데뷔해 청순, 발랄, 섹시미 까지 겸비 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 에 출연하면서 큰 화제가 되기도 했고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 솔직하고 털털한 모습을 보여줘 더욱 많은 팬들이 윤보미를 아끼고 있다.

Check Also

변정민

아내의 맛 변정수 동생 변정민 12살 연상 남편과 알콩달콩

변정수의 동생 변정민이 ‘아내의 맛’에 출연해 결혼 14년차 주부의 맛깔나는 토크를 선보였습니다. 7일 방송되는 ‘아내의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