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라디오스타 경리 다한증 고백 폭풍눈물
경리다한증.jpg

라디오스타 경리 다한증 고백 폭풍눈물

라디오스타 에서 나인뮤지스 경리가 녹화 중 폭풍 눈물을 쏟았다.
라디오스타 녹화 중 경리는 그 동안 힘들었던 속내를 들어내며 눈물을 흘려 모두를 안타깝게 했다.
3일 방송 되는 라디오스타는 ‘단잔단짠’ 특집으로 이상민, 솔비, 경리, 권혁수 가 출연한다. 이날 경리는 눈물과 웃음이 오가는 진실한 토크로 시청자를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라디오스타경리

라디오스타경리

라디오스타경리
라디오스타 측에 따르면 경리는 라디오스타 방송 전 사전 인터뷰에서 세 번이나 눈물을 흘렸다고 하는데요 경리는 “어떤 분에게 예능용 농담을 했는데 그 분이 엄청난 악플에 시달렸다”고 고백했고 라디오스타 작가까지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라디오스타경리눈물
경리 때문에 악플에 시달린 사람은 도대체 누구일까요?
경리는 녹화 중 사연을 꺼내자 마자 다시 눈물을 흘리기 시작했는다고 합니다.

라디오스타경리

라디오스타경리

라디오스타경리

라디오스타경리

라디오스타경리
또한 이날 방송에서 경리는 다한증 때문에 악수를 꺼린다는 콤플렉스도 공개 했는데요 경리는 악수보다 볼 뽀뽀를 선호한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이에 MC 규현은 “보뽀를 선호한다구요?” 라며 놀라며 질문했고 이에 경리는 쿨 하게 그렇다고 설명했는데요 경리는 다한증 때문에 볼뽀뽀 또는 손등 하이파이브를 선호 한다고 밝혔습니다.

라디오스타경리

라디오스타경리

사전 인터뷰와 녹화 중에 눈물을 흘린 경리를 위로 하기 위해서 일까요 경리 옆 자리에 앉은 권혁수는 뽀글이 가발을 쓰고 나문희 성대모사로 ‘호박 고구마’ 연기를 선보였고 경리는 웃음을 터트리기도 했습니다.

Check Also

샤이니 종현

샤이니 종현 사망 충격 누나에게 마지막 문자

샤이니 종현이 18일 세상을 떠났습니다. 갑작스런 비보에 팬들은 물론 연예계에서도 충격에 휩싸였는데요 샤이니 종현은 18일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