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처럼 비가 질질 내리는 오후 머리속을 스치는 것은 바로 ‘삼겹살에 소주한잔’ 입니다.
삼겹살은 대한민국 최고의 회식 메뉴 이고 전국민이 사랑하는 음식 입니다.
불판에 고기를 올리면 ‘지지직’ 하는 소리에 기름기가 촬촬 흐르는 노릿하게 구워진 삼겹살에 소주한잔… ㅋ ㅑ ~ 환상적이요 ㅎㅎ
지난 13일 방송된 수요미식회 삼겹살 편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는 이하이, 이재윤, 장도연 등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특히 수요미식회 삼겹살 맛집을 찾은 전현무가 “초딩입맛도 만족시킨 삼겹살집” 이라는 글과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전현무 외에도 수요미식회 삼겹살집을 찾은 연예인들의 인증샷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삼겹살집을 찾은 연예인은 전현무 그리고 신동엽, 이하이, 장도연 등도 수요미식회 삼겹살집을 찾아 인증샷을 공개해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라는 의문이 넘치고 있습니다.
최근에 삼겹살은 모두 두툼한 삼겹살이잔아요 하지만 이날 방송된 수요미식회 삽겹살집은 냉동삼겹살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방송에서 주인에게 요즘 모두 두툼한 삼겹살 판매하는데 해보실 생각 없느냐 라고 물었더니 “이것도 잘되는데 굳이…” 라고 말씀하셨다고 합니다.
얇은 냉동삼겹살 갑자기 확~! 땡기네요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재윤은 혼자 산지 13년이 되었다면서 요리 하는걸 좋아 한다고 했는데요 태국 음식을 좋아해서 팟타이, 쌀국수 등을 시도해 봤다고 말해 남다른 요리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남자다운 우람한 몸매 와 는 달리 삼겹살 과 오겹살 맛을 구분하지 못해 초딩입맛 을 인증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재윤은 자신이 다녀온 식당에 대해 일기를 쓴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만면 이하이는 어머니가 음식점을 오래 하셔서 요리를 잘하신다면서 간장게장을 주로 하시는데 동네에서 맛집으로 통한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어 이하이는 ‘육사시미’를 좋아 하는 음식이라고 말해 여성여성 스러운 외모와 달리 ‘아재입맛’을 공개해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