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소희 하석진 아찔한 키스신
7월 2일 첫방송하는 ‘연극이 끝나고 난 뒤’ 본 방송에 앞서 tvN 최초 웹 드라마 ‘아이언 레이디’ 가 1일 오전 11시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공개 되었다.
연극이 끝나고 난 뒤는 드라마와 리얼리티를 결합한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인데요 론새스 드라마 ‘아이언 레이디’를 통해 연을 맺은 배우들이 카메라 뒤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남겨간의 미묘한 감정을 그려가는지를 담은 리얼리티다.
1일 첫 방송 된 ‘아이런 레이디’에서 윤소희 는 하석진 과 아찔한 키스신을 선보였는데요. 윤소희는 낮에는 평범한 회사원 으로 하지만 밤에는 짙은 화장에 ‘아이런레이디’ 라는 이름으로 클럽에서 격투기 선수로 은밀한 이중생활을 하는 ‘고알리’로 출연했다.
윤소희는 회사의 본부장인 하석진을 짝사랑하고 있는데요 첫 방송에서 윤소희는 하석진과 아찔한 키스신을 선보였는데 순간 회사에서 윤소희 하선진 사귀는건가 하고 보니 윤소희 하석진 키스신은 윤소희의 상상이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윤소희는 꿈에도 그리는 본부장 하석진 이 주최하는 회사 회식이 있었는데 격투기 출전 때문에 회식에 참여하지 못해 아쉬워 합니다.
윤소희 고알리는 권투를 좋아한 아빠가 지워준 이름이며, 윤소희는 오빠의 체육관에서 장난으로 날린 킥이 기회가 되어 격복싱게에 입문 하게 되었다 말했다.
한편 윤소희는 자신이 아이언레이디 라는 사실이 이민혁에게 들키고 말았는데요 이민혁이 알아버린 비밀 과연 다음편은 어떻게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