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제시 민효린 집 패션 따라잡기
민효린+30.jpg

제시 민효린 집 패션 따라잡기

KBS 2 TV 언니들의 슬램덩크 가 2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면 시청자들로 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17일 슬램덩크 는 전국 6.9%, 수도권 7.8%의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동시간대 1위, 2주 연속 정상을 차지하며 여성 예능프로그램의 새로운 장을 열고 있다.

11회 방송에서는 걸그룹 ‘언니쓰-SHUT UP’의 모든 녹음을 마치고 꿈 계주 집들이가 펼쳐졌습니다.

민효린

민효린

민효린

민효린 집에 모인 멤버들은 깔끔하게 정돈된 민효린 집을 보며 “새집같다”라며 감탄을했는데요 특히 민효린 집의 드레스룸에서 멤버들은 눈이 휘둥그래졌고 즉석에서 민효린 패션 따라잡기 를 선보이며 큰 웃음을 주었다.

민효린

민효린

민효린 민효린은 멤버들을 위해 전날부터 국물과 고명을 준비해 민효린표 만두국을 준비했고 김숙, 라미란 등은 파티 컨셉을 위해 민효린의 옷장에서 반짝이 와 레이스가 돋보이는 파티복을 골라 입었고. 홍진경과 멤버들은 웃음을 멈추지 못했는데요 하지만 패션테러는 따로 있었는데요

민효린

민효린

민효린

바로 제시 입니다. 평소 타이트한 힙합 패션으로 섹시함을 뽐배던 가수 제시가 흰 원피스르 입고 등장했고 제시는 스스로 부끄러워 웃으며 “언니 옷장은 왜 다이런 거야” 라고 말했는데요 하지만 실제 제시가 입은 흰색 원피스는 무척 여성여성스럽고 잘 어울렸다고 생각했는데 본인은 민망했나 봅니다.

민효린

민효린

민효린

민효린

결국 제시는 김숙과 함께 다른 옷으로 갈아입으로 갔는데요 이번에는 속옷인 슬립을 티셔츠로 착각하고 입고 등장합니다.

이에 효린은 “어떻게 그 많고 많은 옷 중에 슬립을 입고 나오지”라며 당황해 했다.

한편 멤버들은 만두국을 나눠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냈습니다.

Check Also

한서희

한서희 성소수자 외면 발언 실검 1위

그룹 빅뱅 탑과 대마초를 흡연한 한서희가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한서희 는 최근 SNS를 통해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