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 굿바이싱글 역대급 팬 서비스
김혜수 굿바이싱글 스타급 팬서비스 이정도는 되야죠
배우 김혜수의 특급 팬서비스 역시 스타 배우는 다르네요 오는 6월 29일 개봉하는 영화 ‘굿바이싱글’ 팬페스트 에서 김혜수 는 수준급 팬 서비를 선보였습니다.
지난 5월 23일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타임 스퀘어에서 열린 영화 ‘굿바이 싱글’ 팬페스트가 진행되었죠 이날 김혜수를 비롯해 마동석, 곽시양, 황미영 등이 참석해 40여분간 특급 팬서비스를 선사했습니다.
이날 김혜수는 떨어진 팬의 스마트폰을 직접 주어주는가 하면 팬들이 스마트폰으로 직접 셀카를 직어주고, 팬과 포옹을 하며 특급 팬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김혜수가 주연으로 등장하는 영화 굿바이싱글은 대한민국 대표 독거스타의 임신 스캔들을 그린 영화로 김혜수는 영화에서 실제 자신의 직업과 같은 배역으로 더욱 주목되는 작품입니다.
굿바이 싱글 에서 김혜수는 온갖 짜라시와 스캔들의 주인공은 톱스타 ‘고주연’역으로 출연한다.
톱스타에서 점점 인기가 내려가고 남자친구에게 공개적으로 배신을 당하는 데요 이에 김혜수는 영원한 내편 만들기를 위해 대책없는 계획에 돌입하게 됩니다.
한편 영화 굿바이 싱글은 톱스타 고주연 역의 김혜수 김혜수의 스타일리스트 ‘평구’역에 마동석 그리고, 김현수, 곽시향, 서현진이 출연하는 코미디 영화로 통제불능 여배우 김혜수를 둘러싼 화끈한 코미디가 기대되는 영화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