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IOI 정채연 다이아 멤버 합류 심경 고백

IOI 정채연 다이아 멤버 합류 심경 고백
아이오아이 정채연 이 그룹 다이아 멤버로 합류 해 6월 컴백 한다고 한다.
다이아의 새로운 멤버는 정채연 뿐만 아니라 ‘프로듀스101’에 함께 출연 한 기희현 도 함께 합류 한다고 하는데요 정채연은 아이오아이 데뷔 앨범인 크리슬리스의 공식 활동기간 만료인 5얼 말까지 공식 활동 후 공백 기간에 다이아 멤버로 활동하게 된다.

정채연

정채연

정채연
11일 제주도에서 진행된 다이아 뮤직비디오 촬영에 정채연도 참여했는데요 아이오아이 스케줄에 최대한 피해가 가지 않는 선에서 촬영이 이루어졌다
정채연은 1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주도에서 찍은 듯한 사진 한 장과 다이아 멤버로 활동하게 된 심경을 고백했는데요 정채연은 “오늘 기사를 통해서 접하신 저의 다이아 합류 소식에 많이 놀라셨죠?” 며 “어떻게 말씀드려야 여러분께 제 마음이 오해없이 전달 될 수 있을지 많이 고민했는데요” 라며 아이오아이 팬들에게 다이아 멤버로 활동하게 된 것을 알렸습니다.

정채연

정채연

정채연
또한 “절대 아이오아이 활동도 소홀히 하지 않겠다는 약속 꼭 먼저 드리고 싶었어요” 라고 밝혔다.
하지만 아직 어린 10대 소녀에게 두개의 걸 그룹을 오가며 활동하기란 무리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활동보다 몸 건강을 먼저 챙겨야 할 듯 합니다. 무엇보다 체력이 있어야 무리 없이 소화 해 낼 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정채연

정채연

정채연
한편 MBK 엔터테인먼트는 “정채연은 아이오아이의 공식활동 종료 후 공백기간에 다이아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라며 “아이오아이 활동뿐만 아니라 다이아 활동을 통해서도 더 다양하고 반전된 모습으로 인사 드리겠다” 라고 밝혔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