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유인나 볼륨을 높여요 하차 조윤희 대타
유인나_8.JPG

유인나 볼륨을 높여요 하차 조윤희 대타

배우 유인나가 5년 동안 진행 해온 ‘볼륨을 높여요’ 라디오 DJ 에서 하차 한다고 전하며 눈물을 흘렸다.

유인나는 27일 방송 된 KBS 쿨FM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에서 하차 소식을 전했는데요 유인나는 오프닝에서 “숨소리라도 나가면 방송사고는 아닌 것 아니냐? 말이 안나온다. 많이 생각을 하고 왔는데. 마음먹은 것과 다르다. 울지 않으려고 했는데” 라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유인나_1.jpg
▲ 유인나 볼륨을 높여요 하차

유인나

유인나

유인나는 불륨을 높여요 하차 소식을 전하며 “할머니가 될 때까지 하기로 했는데 약속을 못 지켜 죄송하다” 면서 “하지만 가짜 마음은 단 한번도 없었다” 고 말했다.
유인나

유인나

유인나

유인나는 기사로 먼저 하차소식이 전해져 ‘볼륨’ 가족들에게 미안하고 전했는데요 유인나는 “원래는 오늘 방송에서 말을 하려고 했다”면 서 “내가 조금 일찍 발표를 하자고 졸랐는데. ‘볼륨’ 가족이 소식을 기사가 아니라 내 얘기로 듣게 하고 싶었서 정한 게 오늘이었는데 먼저 기사로 알려져 미안하다” 면 서 기사로 먼저 알려진 것에 대해 안타까워했습니다.

유인나

유인나

유인나

한편 유인나는 오는 5월 8일 마지막 방송을 하게 되는데요 지난 2011년 11월 7일부터 약4년 반 동안 ‘볼륨을 높여요’를 진행을 맡았던 유인나의 후임에는 배우 조윤희가 발탁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조윤희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는 27일 오후 “조윤희가 5월 9일부터 ‘볼륨을 높여요’의 새DJ로 발탁 됐다”라고 밝혔습니다.

Check Also

이국주

냉장고를 부탁해 이국주 박나래 대결

냉장고를 부탁해 이국주 박나래 대결 승자는? 냉장고를 부탁해 최초 게스트 박나래 이국주 가 요리 대결을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