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박민지 윤성현 1년째 열애

박민지 윤성현 1년째 열애
박민지 윤성현이 1년째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치츠인더트랩의 박민지(28)와 인디밴드 쏜애플의 보컬 윤성현(31)이 1년째 열애중이다 라는 보도인데요
윤성현과 박민지 열애 보도에 따르며 박민지와 윤성현 두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현재까지도 변함없이 뜨거운 사랑을 이어오고 있고 박민지 윤성현은 지인들에게 두사람이 연인이라는 사실을 숨기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윤성현
박민지는 최근 방영된 치즈인더트랩에서 직설과 독설을 쏘아부치는 사이다 같은 매력을 발산해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박민지는 1989년 생으로 영화 제니 주노, 피터팬의 공식, 남과여 그리고 드라마 문희, 최강 울엄마, 부자의 탄생, 남자가사랑할때 등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배우 입니다.

박민지열애

쏜애플윤성현

박민지윤성현열애 그리고 윤성현은 홍대에서 유명한 인디밴드 그룹의 보컬인데요 인디밴드 쏜애플이라는 그룹의 보컬 입니다. 윤성현의 보컬 실력은 이미 명성이 자자 한데요 홍대 인디밴드 가운데 티켓 파워 1위를 자랑하는 그룹입니다.

보컬윤성현

치인트박민지
또한 2010년 1집 ‘난 자꾸 말을 더듬고 잠드는 법도 잊었네’로 데뷔했고, 2013년에 KT&G 밴드 디스커버리 슈퍼 디스커버리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연예계에도 새봄이 찾아 오나 봅니다. 여기저기서 열애 소식과 결혼소식이 많이 들리네요^^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