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라디오스타 김성은 나나 전효성 몸매 못봐서 아쉽다
라디오스타-나나.JPG

라디오스타 김성은 나나 전효성 몸매 못봐서 아쉽다

라디오스타 김성은 나나 전효성 몸매 못봐서 아쉽다

라디오 스타 김성은 나나 가 거침없는 발언으로 수요일 밤을 초토화 할 예정이다.
9일 방송 될 라디오스타는 김성은, 나나, 우현, 황의준, 김태진이 출연해 ‘얼굴전쟁’ 특집으로 펼쳐진다.
MC들은 “이야~ 살벌하다” 라며 “여자분(김성은 나나)들 없었으면 어떡할 뻔했어”라고 말했다고 하는데요 사실 김성은 나나 두분 없으셨으면 정말 살벌한 분위기 였을 거 같네요.

라디오스타
김성은 나나 는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전효성 몸매에 대해 이야기 했는데요 김성은 나나 는 군생활 도중 빠르게 씻어야 했던 군생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윤종신이 “씻느라고 전효성씨의 몸매를 못 본 게 한이라고”라고 운을 띄우자, 나나는 “되게 보고 싶었는데, 씻는데 집중하다 보니깐 몸매를 볼 시간이 없더라고요”라며 전효성 몸매를 보지 못한 것을 아쉬워 했다.

라디오스타-나나
또한 나나는 남자친구 앞에서 거침없이 트림을 한다고 밝혔는데요 나나는 “저는 그냥 모든걸 오픈 해요”라며 남자친구 앞에서도 트림을 한다고 밝히며 솔직한 매력을 전했습니다.

나나

진짜사나이 김성은

진짜사나이 나나

김성은 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에서 방귀에 대한 스토리를 공개 했는데요
윤종신은 “김성은씨가 여군들의 방귀를 틔어준 은인이냐”라고 묻자 김성은 “군대에 가게 되면 다들 변비가 오나 봐요”라며 “근데 저는 방귀를 잘 귀는 스타일이거든요”라며 입을 열었다.
이어 김성은 “방귀 잘나오는 자세가 있어요” 라며 요가에서 고양이 자세를 선보이기 했다.

라디오스타김성은나나

라디오스타김성은
또한 김성은 “제가 방귀를 뀌면 쓰읍~ 먹는다 던지 이런 리 액션을 해줘요”라고 말했고 나나 는 방귀 먹는 리 액션을 해주겠다고 말했고 이에 김성은 나나는 스튜디오에서 방귀를 먹는 시범을 보여주기까지 했다고 합니다.
김성은 나나 의 솔직하고 털털한 방송 오늘 밤 라디오 스타 꼭 보셔야겠습니다.^^

Check Also

김기방

김기방 김희경 예능 헬로우 방있어요 출연

김기방 김희경 부부가 결혼 후 첫 동반으로 방송 출연을 합니다. 김기방 김희경 부부는 28일 첫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