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안정환 냉장고를 부탁해 고정 김성주와 진행 기대된다.
안정환_01.jpg

안정환 냉장고를 부탁해 고정 김성주와 진행 기대된다.

안정환 냉장고를 부탁해 고정MC 발탁

안정환 이 냉장고를 부탁해 고정 MC가 됐다. 그동안 정형돈의 빈자리를 여러 게스트 MC들이 번갈이 진행해오다 안정환이 고정 MC로 결정되었다.

안정환김성주.jpg

안정환은 지난 1일 방소에서 객원MC로 출연해 김성주와 찰떡 궁합을 보이며 멋진 호흡을 보여줬는데요 안정환은 오는 15일 방송 되는 김주혁, 최지우 편 부터 정식 고정 MC로 출연한다.

안정환_03.jpg

냉장고를부탁해안정환_02.jpg

안정환은 정형돈의 빈자를 채우는 것에 부담을 느겼다고 하는데요 그동안 김성주 와 함께 명콤비를 보여준 안정환 ‘냉장고를 부탁해’ 에서도 역시나 시청자들에게 꿈잼을 선사할 것이라고 생각 합니다.

한편 지난 1일 냉장고를 부탁해 에서는 에픽하이 타블로 와 래퍼 사이먼 도미닉(쌈디)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성주안정환_01.jpg

김성주안정환_02.jpg

냉장고를부탁해안정환_01.jpg

방송에서 면도를 하지 않고 나온 안정환을 김성주는 “그래도 요리 프로그램인데 이렇게 수염을 덥수록하게 기르고 나오면 어떻게 합니까?” 라고 말했는데요 이에 안정환은 “좋아 하는 사람도 있다. 털 좋아 하는 사람” 이라며 “다음에 혹시라도 나오게 되면 면도하겠다”라고 말했다.

안정환의 말에 김성주는 “생각은 있나보다” 라고 안정환에게 말했고 이에 안정환은 “조금”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Check Also

도시어부

도시어부 홍수현 체면 구긴 용왕님 아들

도시어부 홍수현 낚시는 첨 살아 있는 짐 그런데! 최근 즐겨보고 있는 낚시 방송 도시어부 에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