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도 결혼 2살 연하 예비신랑은 누구
배우 이미도 결혼 품절녀 대열 합류.
배우 이미도 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이미도는 오는 4월 30일 2살 연하의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두사람은 1년전 지인과의 식사자리에서 처음만나 사랑을 키워왔다고 하는데요 이미도는 방송에서도 남자친구를 소개한적이 있습니다.
지난해 7월 ‘라디오스타’ 에서인데요 당시 이미도는 “좋은 감정으로 만나는 사람이 있다” 면서 “양가 부모님에게 인사하고 교제 허락을 받은 사이다” 라며 손가락 하트를 만들기도 했습니다.
이미도 와 예비신랑은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고 결혼에 대해 아이가 생긴 것은 아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지난 2004년 영화 ‘발레교습소’로 데뷔 한 이미도는 영화 ‘공공의적’, ‘가문의 위기’, ‘한반도’, ‘백만장자의 첫사랑’, ‘전우치’, ‘부당거래’ 등 수많은 영화에 출연했고 드라마 ‘오작교형제들’, ‘직장의신’, ‘제왕의 딸 백수향’, ‘미스터 백’, ‘발칙하게 고고’ 등 10여편이 넘는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이미도는 과거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언급한적이 있는데요 “마동석 외모에 유희열 감성을 가진 남자가 이상형이다” 라며 “그런 남자 분 있으면 내 거다”라고 말했는데요 결혼식을 올리는 예비신랑이 이미도 이상형이 맞는지 정말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