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이승우 허이재 이혼 허이재 28세 돌싱녀 로..
허이재

이승우 허이재 이혼 허이재 28세 돌싱녀 로..

배우 허이재 이혼 소식이 전해졌다.

영화 해바라기에서 김해숙의 딸 최희주로 역을 맡은 배우 허이재 와 가수 출신 사업가 이승우가 결혼 5년 만에 이혼에 합의 했다.

허이재

허이재 이승우는 지난 2011년 1월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당시 허이재는 24세로 남들보다 이른 결혼을 선택 했고 같은 해 아들을 출산했다.

허이재

남들보다 빨라서 일까요 허이재는 결혼 5년 만인 28세라는 젊은 나이에 이혼을 하면서 ‘돌싱녀’ 라는 타이틀이 붙었다.

허이재

허이재의 소속사 는 “허이재는 5년간 동반자로 함께해 온 배우자와 헤어져 각자의 길을 걷는 것으로 결정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의 앞날을 존중하는 마음으로 현재 이혼에 대하여 합의를 마친 상황이며 법적인 절차가 남아 있는 상태입니다” 라고 허이재 이혼 소식을 밝혔다.

허이재

허이재는 200년 단편영화 ‘다카포’ 로 데뷔해 영화 해바라기, 비열한거리, 걸프렌즈 드라마 반올림, 달래네집, 궁s 에 출연했다. 헤이재는 최근 bob스타컴퍼니 와 전속계약을 맺고 영화 ‘우주의 크리스마스’ 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허이재4

이승우는 2009년 에이든이라는 이름으로 가수 이유주 와 함게 그룹 에이프리즘을 가수활동 했는데요 국내 대기업 베트남 법인장의 아들로 알려지니 이승우는 상당한 재력을 갖춘 걸로 알려져 있으며 최근에는 사업가로 활동 중이다.

Check Also

도시어부

도시어부 홍수현 체면 구긴 용왕님 아들

도시어부 홍수현 낚시는 첨 살아 있는 짐 그런데! 최근 즐겨보고 있는 낚시 방송 도시어부 에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