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mingWeb

쇼핑몰 공짜로 멋지게 만들수 있다.

카페 24 무료 쇼핑몰 제작 강추 합니다.

먼저 이글은 특정 업체를 홍보하기 위한 것은 절대 아니다.
본인의 경험을 통해 일을 쓰는것이니 절대 특정 업체를 홍보할려고 쓴글이라고 보지 말았으면 한다.제목 그대로다 쇼핑몰을 만들려면 몇백에서 몇천만원을 들여서 만들고 있다.

하지만 컴퓨터를 조금만 할 줄 안다면 돈들이지 않고 무료로 쇼핑몰을 만들 수가 있다.
그곳은 바로 “카페24” 이다. “카페24” 이게 머야 무슨 “카페”인가? 아니다 카페24는 웹,호스팅업체이다.
카페24에서 제공하는 “무료쇼핑몰”을 신청하게 되면 카페24에서 제공하는 기본 도메인이 제공이되며, 쇼핑몰을 만들기전에 무료로 제공해주는 쇼핑몰 디자인을 선정해서 클릭 몇번으로 내 쇼핑몰을 만들수 있다.

물론 html에 대해서 조금을 알고 있어야 한다 왜냐면 무료로 제공해주는 디자인을 자신의 쇼핑몰에 맞게 수정작업을 하여야 하니깐 말이다.

그럼 다음으로 도메인을 구매하고 카드를 신청하면 일사천리로 쇼핑몰을 오픈 할수가 있다는 이야기이다.

몇번 고객센타로 전화를 해보았는데 너무 친정하게 상담해주는 것이 맘에 꼭들었다.

그리고 각종 쇼핑몰 홍보에 대해서도 상세히 알려준다.

기본적으로 FTP를 제공해주며 용량이 늘어나면 무제한으로 늘려준다. 물론 공짜이다.
다만 FTP를 이용하면서 음악파일 또는 동영상 파일을 사용이 불가능하게 되어있다.

또한 쇼핑몰을 이용중 디자인을 변경하고 싶다면 “카페24디자인센터” 로 가면 여러가지 디자이너들이 만든 쇼핑몰 디자인들 있다 가격대는 50,000 ~ 300,000 만원정도 그러니 6개월에 한번 아니면 일년에 한번이라도
쇼핑몰 디자인을 손쉽게 바꿀수가 있다는 이야기이다.

쇼핑몰 창업을 생각 중 이라면 카페24를 한번 이용해 보시길~  개인적으로 참 좋은듯 합니다.

카페24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보면
설치비 : 무료
호스팅비용 : 무료
월 사용료 : 무료
트래픽 : 무제한
도메인 포워딩 : 무료
쇼핑몰 디자인 : 무료디자인 제공
100m 이메일 : 무료
상품 등록수 : 무제한
게시판 : 7개로 제한 (추가는 비용 지불)
FTP: 무료
이정도 혜택이면 충분히 메리트가 있다고 본다 또한 정기적인 업데이트로 제속적으로 보완이 되고 있다
이용하다 보면 몇가지 불편한 부분도 있지만 차츰 나아지리라 믿는다.

카페24 무료쇼핑몰 만드는 방법
1. https://ec.cafe24.com/ 에 접속
2. 회원 가입
3. 메인 페이지 중앙 배너광고 바로 밑 쇼핑몰 신청 클릭
4. 원클릭 창업신청
5. 입력사항 입력
6. 디자인선택
7. 쇼핑몰 완성

참~ 쉽죠~~~~

더 보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