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제시카 욕설 논란? 악의적 음해성 주장은 이제그만!!

제시카 욕설 논란? 악의적 음해성 주장은 이제그만!!

제시카 욕설 논란?악의적 음해성 주장은 이제그만!! 


소녀시대가 제시카 욕설 논란에 휩싸여 곤욕을 치르고 있다.
지난 6월 27일 MBC 쇼 음악중심의 리허설 동영상이 포털사이트에 올라왔는데요. 이 영상은 소녀시대의 팬이 리허설 현장에서 촬영한 것으로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제시카가 무대에서 서현을 밀치며 욕설을 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포털에 올라온 이 영상은 음성이 들리지 않기 때문에 진위 여부를 확인할 수가 없지만 제시카가 얼굴 찡그리며 한 말에 서현과 써니의 당황해 하는 표정이 담겨 저 있다.

이 영상을 두고 제시카의 입 모양을 보니 욕을 한 것이 틀림없다는 네티즌과 욕설로 단정 짓는 것은 곤란하다는 상반된 의견을 제시하고 있다.

제시카 욕설이란 내용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이 동영상은 필자도 직접 확인해 보았지만 이를 욕설로 단정 짓기는 곤란한 것 같다.

한편, 소녀시대는 지난 22일 앨범 발매를 3일 앞두고 ‘왜색 논란’에 휩싸여 곤욕을 치렀는데요.

앨범 재킷에 그려진 전투기가 2차 세계대전 당시 일본의 전투기였던 ‘제로센’과 유사하다는 주장이 제기된 것으로 소녀시대는 당초 음반발매일을 29일로 연기하고 앨범재킷을 급히 수정하는 일도 있었다.

이러한 우여곡절 끝에 29일 앨범이 발매되는 날 이번에는 티파니 동영상이 퍼지면서 인터넷에 화제가 되었는데 윤아 가 티파니의 치마를 갑자기 들쳐보는 장면이 담긴 영상이 바로 그것이다.

소녀시대를 아끼는 많은 팬이 그들에 작은 행동과 몸짓 하나에도 열광하듯 이모든 것이 그녀들을 향한 관심과 사랑에 증거가 아닐까

하지만 추측으로 된 내용을 유포해 우리가 사랑하는 그들에게 피해가 되는 일은 삼가는 것이 소녀시대를 아끼고 사랑하는 팬들의 몫이 아닐까 한다.

한편, 제시카 욕설 논란과 관련해 소녀시대 측은 “악의적 음해성 주장은 자제해 줬으면 한다”고 요청했고 소녀시대의 소속사인 SM엔터데인먼트 측은 “제시카가 서현에게 욕을 한것이 절대 아니다, 특정화면만 보고 오해를 해 ,말도 안되는 논란이 불거진 것 같다” 고 전하며 “제시카는 평소에도 막내 서현을 너무 예뻐한다.” 라고 말했다.

Check Also

김희애

허스토리 김희애 영화 위해 10Kg 살찌웠다 고백

배우 김희애가 영화 ‘허스토리’를 위해 무려 10Kg의 살을 찌웠다고 고백 했습니다. 11일 SBS 러브FM ‘송은이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