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한국에서 미국주식을 사고 팔 수 있다.!!

한국에서 미국주식을 사고 팔 수 있다.!!



웹서핑중에 찾아냈습니다.ㅎㅎ
한국에서 미국주식을 사고 팔 수도 있다고 하네요 머..주식에는 별로 관심이 없는지라..다른 곳에서도 이렇게 하는지 잘모르겠는데요 혹시나 도움이 될까 해서…

“이트레이드증권” 이라는 웹사이트구요( http://www.etrade.co.kr  )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2009년 6월 1일) 이트레이드증권 (대표이사 남삼현)은 2009년 6월 1일부터 미국주식 실시간 온라인 매매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 미국주식 실시간 온라인 매매서비스를 통해 이트레이드증권을 이용하는 투자자들은 HTS를 이용하여 일본주식, 홍콩주식에 이어 미국주식까지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게 되었다. 이트레이드증권 미국주식 실시간 온라인 매매서비스는 미국 최대 온라인 증권사와 공동개발 하였으며 국내최저의 수수료와 해외주식 전용 HTS인 ‘글로벌 씽’을 통해 제공되어 국내 투자자가 가장 저렴하고 편리하게 매매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여 손쉽게 미국 주식시장에 상장된 모든 주식과 다양한 ETF를 거래할 수 있게 되었다. 더불어 이트레이드(2009년 6월 1일) 이트레이드증권 (대표이사 남삼현)은 2009년 6월 1일부터 미국주식 실시간 온라인 매매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 미국주식 실시간 온라인 매매서비스를 통해 이트레이드증권을 이용하는 투자자들은 HTS를 이용하여 일본주식, 홍콩주식에 이어 미국주식까지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게 되었다. 이트레이드증권 미국주식 실시간 온라인 매매서비스는 미국 최대 온라인 증권사와 공동개발 하였으며 국내최저의 수수료와 해외주식 전용 HTS인 ‘글로벌 씽’을 통해 제공되어 국내 투자자가 가장 저렴하고 편리하게 매매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여 손쉽게 미국 주식시장에 상장된 모든 주식과 다양한 ETF를 거래할 수 있게 되었다. 더불어 이트레에서는 미국의 유명한 온라인 리서치 기업인 Barchart社를 통해 별도의 리서치자료도 무료로 제공한다. 이트레이드증권의 미국주식 온라인 매매서비스는 최대 10만주 또는 100만불까지 주문건당 25불의 고정 수수료로 실질적인 국내최저 수수료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미국주식 온라인 매매서비스를 제공하는 증권사는 주식수와 매매건 건에 따른 수수료로 리딩투자증권은 온라인의 경우 매 1,000 주당 20불, 굿모닝신한증권의 경우 매 2,000 주당 25불을 징수하고 있어 Citi 은행 주를 3.5 불에 100,000 주를 온라인으로 한번에 산다고 했을 시, 리딩투자증권은 2,000 불, 굿모닝신한증권은 경우 1,250 불이 징수되나 이트레이드증권은 주문1건에 대한 수수료인 25불만 징수된다. 이트레이드증권의 김우석 해외영업팀장은 “미국주식시장에는 세계 각국의 대표기업이 상장되어 있는 만큼 미국주식의 실시간 매매시스템을 통해 글로벌 포트폴리오를 손쉽게 구성할 수 있다.”며 “HTS를 통한 실시간 미국주식매매 서비스 오픈으로 개인 투자자들이 쉽고 저렴하게 미국주식 매매가 가능해짐에 따라 기존의 국내 투자자가 관심을 가지고 있던 앰코 (AMKOR) 나 렉산 (Rexahn) 같은 미국에 상장된 한국계 기업과 미국주식시장에서 원자재 가격 강세로 인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미국 원유 ETF 나 혹은 금융주 ETF에 대한 투자도 활성화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트레이드증권의 미국주식 매매를 위한 계좌 개설은 이트레이드증권 지점이나 제휴은행을 통해 가능하며 계좌개설 및 미국주식과 관련한 투자상담은 이트레이드증권의 해외주식 전용 상담전화(02-3779-8888)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증권에서는 미국의 유명한 온라인 리서치 기업인 Barchart社를 통해 별도의 리서치자료도 무료로 제공한다. 이트레이드증권의 미국주식 온라인 매매서비스는 최대 10만주 또는 100만불까지 주문건당 25불의 고정 수수료로 실질적인 국내최저 수수료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미국주식 온라인 매매서비스를 제공하는 증권사는 주식수와 매매건 건에 따른 수수료로 리딩투자증권은 온라인의 경우 매 1,000 주당 20불, 굿모닝신한증권의 경우 매 2,000 주당 25불을 징수하고 있어 Citi 은행 주를 3.5 불에 100,000 주를 온라인으로 한번에 산다고 했을 시, 리딩투자증권은 2,000 불, 굿모닝신한증권은 경우 1,250 불이 징수되나 이트레이드증권은 주문1건에 대한 수수료인 25불만 징수된다. 이트레이드증권의 김우석 해외영업팀장은 “미국주식시장에는 세계 각국의 대표기업이 상장되어 있는 만큼 미국주식의 실시간 매매시스템을 통해 글로벌 포트폴리오를 손쉽게 구성할 수 있다.”며 “HTS를 통한 실시간 미국주식매매 서비스 오픈으로 개인 투자자들이 쉽고 저렴하게 미국주식 매매가 가능해짐에 따라 기존의 국내 투자자가 관심을 가지고 있던 앰코 (AMKOR) 나 렉산 (Rexahn) 같은 미국에 상장된 한국계 기업과 미국주식시장에서 원자재 가격 강세로 인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미국 원유 ETF 나 혹은 금융주 ETF에 대한 투자도 활성화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트레이드증권의 미국주식 매매를 위한 계좌 개설은 이트레이드증권 지점이나 제휴은행을 통해 가능하며 계좌개설 및 미국주식과 관련한 투자상담은 이트레이드증권의 해외주식 전용 상담전화(02-3779-8888)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세상은 하나로 연결된다.
적어도 주식시장에서만큼은 그렇다(월스트리트)
이제는 한국에서도 미국주식을 사고 팔 수 있는 시대입니다

미국주식시장에는 세계 각국의 대표기업이 상장되어 있는 만큼 미국주식의 실시간 매매시스템을 통해 글로벌 포트폴리오를 손쉽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HTS를 통한 실시간 미국주식매매 서비스 오픈으로 개인투자자들이 쉽고 저렴하게 미국주식매매가 가능해짐에 따라 기존의 국내 투자자가 관심을 가지고 있던 앰코(AMKOR)나 렉산(Rexahn)같은 미국에 상장된 한국계 기업과 미국주식시장에서 원자재 가격 강세로 인해 괌심이 높아지고 있는 미국 원유 ETF나 혹은 금융주 ETF에 대한 투자도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미국주식 거래는 어떻게 할까요?
이트레이드 증권 의 해외주식 전용 HTS 씽 글로벌(X-ing Global)이면 미국, 홍콩, 일본 거래를 국내주식처럼 누구나 편리하게 실시간으로 매매할 수 있습니다.

<씽 글로벌(X-ing Global) 주요특징>
-빠르고 편리한 주문서비스
-실시간 체결 및 조회서비스
-차트분석, 재무정보, 종합화면 등 다양한 서비스
-일본제공 뉴스와 아시아경제뉴스를 통한 빠른 정보서비스
-편리한 환전서비스

미국주식 왜, 이트레이드증권이 최고일까요?

01.미국 최대 온라인 증권사와 공동개발
이트레이드증권에서는 미국 최대 온라인 증권사인 E*TRADE Financial U.S.A와 미국주식 거래서비스를 공동 개발하였습니다. 안정적이고 빠른 시스템을 미국 주식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02.미국주식 거래수수료 경쟁사 대비 최저
온라인 수수료 주문당 100,000주 또는 100만 USD 까지 온라인 수수료 25USD,,오프라인 수수료 50USD,로 국내 경쟁사 대비 최저 수수료입니다.
03.BarChart
미국주식 종목 선정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투자자들을 위해 BarChart정보를 통해 미국주식 투자를 아주 쉽게 안내해드립니다
04. 미국주식 24시간 전문가 상담서비스
미국주식 전문가와 24시간 언제든지 상담 가능합니다.





2009년 6월 17일 오늘의 해외주식

– 미국주식시황
뉴욕증시는 지난 5월 주택착공 건수가 기대 이상으로 큰 폭 증가한 점이 경기회복 기대감을 자극 오름세로 출발했다. 전날 급락에 따른 일부 반발 매수세도 유입됐다. 그러나 전날 조정에도 불구하고 주요 지수들이 최근 3개월간 40% 안팎 급등한데 따른 가격부담이 투자심리를 억눌렀다. 특히 모간스탠리가 이번 랠리가 끝난듯 싶다고 언급한데다, 골드만삭스가 향후 수주간 조정이 올 수 있다고 언급한 점이 적지 않은 부담이 되면서 약세로 마감했다.

– 홍콩주식시황
홍콩증시는 주변 증시 하락으로 하락 출발하였다. 후장에 본토계 은행주의 반등 영향으로 하락폭을 축소하였다. 항생지수는 전일대비 1.8%, H주지수는 1.48% 하락하였다. 대부분 업종이 하락마감하였는데 부동산주, 통신주, 석유주, 등이 시장 수익률을 하회하였다.
 

– 일본주식시황
닛케이지수는 전일 미국증시 하락의 영향으로 약세 출발. 엔화가치 강세가 수출주에 악재로 작용하고 국제유가가 하락하면서 원자재주도 약세를 보이며 지수는 하락폭을 확대하며 사흘만에 10,000선 붕괴.


세계최대의 커넥터 제조업체로, Tyco Electronics Ltd. 는 전자부품, 네트워크 솔루션, 해저통신시스템 및 무선시스템을 제공하는 업체. 자동차, 가전제품, 우주항공 및 방위에서 정보통신, 컴퓨터 및 소비자가전에 이르는 산업의 고객들을 위한 제품을 디자인,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회사측이 예상한 3분기 순이익이 시장의 전망치를 크게 웃돈 점이 호재로 작용 4% 가까이 상승했다.

중국 내 라면생산 1위 기업으로 라면 외에도 제과, 음료수를 생산하고 있다. 2007년 매출액 기준으로 라면, 차음료, 포장생수 시장에서 각각 47.0%, 51.9%와 15.4%로 시장점유율로 1위를 차지했고 최근 몇 년동안 샌드류 과자 점유율 25.6%로 2위를 고수하고 있다.
치바현에서 운영되고 있는 지역은행으로 예금, 대출, 외환업무와 같은 일반은행 서비스를 제공. 또한 소프트웨어개발 및 리스, 증권브로커업무, 신용장서비스 및 신용카드와 같은 금융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음.

 ※ 위의 주요 종목에 대한 목표가 및 애널리스트 투자의견은 BLOOMBERG에서 제공하는 자료이며, 당사가 추천하는 종목이 아닙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