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한지혜 힐링캠프 눈물 흘린 사연

성유리 한지혜 힐링캠프 눈물

배우 한지혜의 눈물 고백 과 한지혜 남편 과 결혼 이유를 밝혔습니다.

30일 방송될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에 배우 한지혜가 출연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MC 성유리와 한지혜는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인다고 합니다. 하지만 한지혜가 눈물을 보여 주위를 놀라게 했는데요.

한지혜

한지혜는 눈물을 흘리며 자신의 힘들었던 이야기를 조심스럽게 꺼냈고. 한지혜의 고백에 성유리 역시 비슷한 경험이 있다며 눈물을 쏟아냈다고 합니다.

과연 한지혜와 성유리가 눈물을 보인 진짜 이유는 ‘힐링캠프’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고 하는군요.

한지혜

한편 한지혜가 배우로선 이른 나이인 27세에 현직 검사와 결혼한 이유에 대해 밝혔는데요

한지혜는 훈남 검사 남편과의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 러브 풀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한지혜

한지혜는 지난 2010년 9월 미국 하와이의 한 호텔에서 6세 연상의 검사 A씨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었죠…

‘힐링캠프’ 녹화에서 한지혜는 MC들이 결혼을 하게 된 이유에 대해 묻자 “놓치기 싫은 사람을 만났기 때문”이라며 “불안했지만 나만의 전략이 있었기에 결혼을 결심할 수 있었다”고 털어놨습니다.

한지혜

친언니의 소개로 지금의 남편을 만나게 됐다고 밝힌 한지혜는 “남편의 프로필 중에서 3가지 조건을 듣고 만나 보기로 결심했다”고 털어놔 MC들을 궁금하게 만들었습니다.

한지혜

한지혜 남편의 프로필 3가지 도대체 멀까요…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