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투시안경 – 한국 사용금지!!

투시안경 – 한국 사용금지!!


투시안경 중국 인터넷 사이트에서 공공연하게 판매되고 있는 투시안경..

이미 인터넷에서는 투시안경으로 바라본 여성들의 나체사진이 공공연하게 돌아다니고 있다.
이는 모두 중국 투시안경 사이트에서 퍼온것으로 실제 투시안경을 끼고 거리에서 바라본 사진들로 보인다.

노출이 심한 계절 여름을 맞아 중국에 여성들은 이 투시안경으로 전전긍긍하고 이다고 하며, 무더운 여름날 두꺼운 옷을 입을수도 없는 노릇이라고 말하고 있다.

이러한 중국의 투시안경이 국내에 반입된다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

상상만 해도 끔직한 일이다. 현제 중국 투시안경사이트에서 판매되는 가격이 1200 ~ 1600 정도라고 하니
한국에 들어온다 해도 20 ~ 30 만원 선이 될것으로 보인다..

만약 이러한 투시안경이 국내에 아무런 규제 없이 반입되어 아직 성에 대한 정체성이 없는 젊은 학생들이 사용을 한다면 이는 겉잡을 수 없는 사회적 파장을 불러 일으킬수 있을것이다…

IT의 발전으로 생활이 편안해지고는 있지만 투시안경 이라는 이러한 제품으로 인해 사회에 물의를 일으켜서는 안될것이라 생각하며. 아울러 현제 중국에서 판매되는 투시안경은 국내에 반입이 되지 않도록 강력하고 특별한 규제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는 국민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해야 하는 국가의 입장에서 국민이 충분히 안심하고 사회 생활을 하고 길거리를 다릴때 편안한 마음으로 다닐수 있도록 법적인 조치가 필요할것으로 생각된다.

우리의 가족, 아내, 애인이 이러한 투시안경에 노출이 되지 않도록 그리고 대한민국의 모든 여성이 마음편히 살수 있도록 반듯이 규제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Check Also

mbc

배현진 앵커 김장겸 MBC 사장 해임 직접 전해 파업철회

배현진 앵커가 MBC 김장겸 사장의 해임 소식을 담담하게 직접 전했습니다. 배현진 앵커는 13일 MBC 뉴스데스크에서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