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찰간부 아내살해 토막 살해 후 비닐 봉지에…

경찰간부 아내살해 토막 살해 후 비닐 봉지에…

경찰간부 아내살해 토막 살해 후 비닐 봉지에

범죄자를 체포해야 할 경찰간부가 자신의 아내를 살해 하고 시신을 토막 내 유기한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광주 서부경찰서는 지난 19일 아내를 목 졸라 숨지게 하고 시신을 토막 내 버린 혐의로 같은 경찰서 소속 김모(57)경위를 검거해 조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경찰에 따르면 김경위는 지난 16일 오전 1 30분경 광주 서구 금호동 모 아파트 자신의 집에서 아내 A(43)를 목 졸라 살해 한 뒤 시신을 토막 내 버린 혐의를 받고 있는데요 김경위는 진술에서아내를 살해 한 뒤 사체를 여러 부분으로 나눠 비닐봉지에 담아 집 인근 골목에 하나 식 버렸다고 진술했다고 합니다.

사건 당일 김경위는 부인A씨와 남자 문제로 심한 말싸움을 했고 A씨를 살해 한 뒤 아내가 부부싸움 후 집을 나갔다며 가출인 신고를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단순 가출사고로 끝나 버릴 수 있었던 이번 사건은 김경위의 딸(9)이 사건 이튿날 엄마가 보이지 않는 것이 이상하다며 경찰에 신고를 하면서 덜미가 잡혔는데요.. 

일반인도 아니고 경찰이 어떻게 자신의 부인을 살해 하고 시신을 토막 내 길거리에 버릴 수 있을까요

한편 경찰은 김경위의 진술을 토대로 A씨를 사체를 찾는데 수사력을 집중하고 있다고 합니다.

Check Also

싱글와이프2

싱글와이프2 서경석♥유다솜 임백천♥김연주 정만식♥린다전 정성호♥경맑음 김정화♥유은성

오는 17일 첫 방송되는 싱글와이프2 의 공식포스터가 공개 되었습니다. 공개된 싱글와이프2 포스트를 보면 MC는 박명수,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