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연예인해외봉사 논란 “여배우 A 당신 정말..” 봉사활동연예인 누구?

연예인해외봉사 논란 “여배우 A 당신 정말..”
봉사활동 연예인 누구?

연예인해외봉사 논란에 중심에 선 여배우 A 나라망신 대단 합니다.
연일 연예인해외 봉사 논란에 관한 내용이 보도 되고 있어 클릭 해보니 이것 참 해도 해도 너무 하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사실 이런분은 누구인지 공개 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해외봉사단으로 갔으면 제대로 봉사 활동을 하고 오시던가….

올해 초 국내의 한 잡지사에서 문제의 여배우 A씨에게 국제구호단체와 함께 중앙아시아에 있는 작은 마을에 4박 6일 일정으로 봉사활동을 단오자고 제안했고 유명한 사진 작가 B씨가 봉사활동 모습을 카메라에 담을 예정이였다고 하는데요 당시 드라마 출연을 앞두고 있던 A씨는 봉사활동 제안을 받아 들였고 다음달 해당 잡지에는 “아이들과 함께 음식을 나누어 먹고 이들과 아품을 나뉬다” 라는 기사가 기재되었는데요..

당시 현장의 관계자에 따르면 “A씨는 매니저, 스타일리스트, 메이크업, 헤어담당자 등 3명을 더 데리고 왔고 비지니스석 비행기표에 일정 이외에는 호텔방에서 밖으로 나오지 않고, 음식도 한국에서 가져온 걸 안에서 따로 먹었으며, 마지막날에는 생선초밥을 구대 달라고 했다고 하는군요.

또한 아이들과 함께 음식 먹는 장면을 연출해야 하는데 아이들이 처음 맛보는 인스턴트 음식이 낳설어 시늉만 했고 아이들과 함게 있는 곳에서도 흡연을 일삼아 현장에 있던 사람이 “죄송한데 사람들이 안보이는 데 가셔서 피우셨으면 좋겠다”라고 했다고 합니다. 귀국 후 행동도 더욱 가관입니다. 귀국 후 A씨는 단체 관계자들에게 인사도 하지 않고 공항을 빠져 나갔다고 하는군요..

그동안 방송에서 땀을 흘리고 고생을 하면서 눈물을 흘리며 봉사 활동을 하는 연예인들을 많이 보았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모두가 다는 아니란걸 이번에 알게되었네요..

물론 미꾸라지 한마리가 흙탕물을 만든 일이지만 여배우 A씨 같은 사람이 없다고는 말못하겠죠..

연예인이 벼슬도 아니고 팬이 없다면 당신도 없다는걸 명심하세요~

한편 네티즌 수사대에서 여배우 A씨를 찾고 있다고 하는데요 빨리 찾아서 도대체 누구인지 좀 알고 싶네요…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