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이하늬 열애 인정 남자 친구 누구?

올해 초 지인 소개로 만나 진지하게 미래 까지...

이하늬가 열애를 인정했다. 이하늬 열애 소식에 대해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진인의 소개로 만난 분과 진지하게 교제 중”이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이하늬 남자친구는 이 연예인이라고 하는데요 소속사는 이하늬 남자친구의 과도한 관심, 신상 공개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하늬

앞서 이하늬 열애 소식을 보도한 스포츠서울에 따르면 남자친구와 미래까지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연예 관계자에 따르면 “이하늬가 올 초 지인의 소개로 비 연예인 남자친구를 만났다”면서 “서로 관심사 및 추구하는 방향이 같다. 이미 몇몇 관계자들에게는 남자친구를 소개했다. 좋은 결실을 맺을 것 같다”라고 전했습니다.

또 다른 관계자는 “두 사람의 결혼 얘기도 오가는 것 같다”라고 조심스럽게 말을 하며 “연예인과 이 연예인의 만남인 만큼 굉장히 조심스러워한다. 하지만 두 사람의 믿음이 강한 데다 서로 나이도 있기 때문에 우선 열애에 많은 축하를 해줬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하늬

이하늬는 국악을 전공해 가야금, 장구 등의 국악기와 전통무용이 특기이며 노래도 너무너무 잘한다고 하는데요

실제 2018년 2월 평창올림픽 폐회사 행사에서 ‘춘앵무’란 이름의 전통춤 공연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에서 가수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실제 2NE1 박봄의 친구로 우정 출연을 하기도 했고 실제로도 절친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같은 대학 3년 선배인 김태희와 1년 선배 오정연과 친한 사이라고 하는데요 3명이 함께 스키 동아리 활동을 하며 친해졌다고 합니다. 서울대 스키 동아리 3대 미녀로 유명했다고 하는데요 당시 이하늬는 이미 모델로 활동하던 김태희에게 관심을 보이는 남학생들을 막는 경호원 역할을 했다고 합니다.

이하늬

이하늬 미스코리아 ‘진’

2006년 미스 서울 진으로 미스코리아 출전해 본선에서 ‘진’을 차지했다.

이하늬 윤계상 7년간 열애

2013년 2월 중순쯤 이하늬 윤계상 열애설이 터졌죠 초기에는 열애설을 부인했지만 이후 연인 사이라고 인정했습니다.

2020년 6월 11일 이하늬 윤계상이 7년간의 연인 관계를 최근 정리했다는 보도가 나왔고 이후 소속사에서도 공식적으로 결별을 인정했습니다.

이하늬

이하늬 가족관계

이하늬의 어머니는 무형문화재이자 이화여자대학교 교수인 문재숙 씨이며, 아버지 이상업 씨는 국가정보원 제2차장, 경찰청 수사국 국장 등을 거쳤고, 경찰대학 학장 시절이던 참여정부 시절 경찰청장 물방에 오르기도 했다.

하지만 당시 문희상이 비서실장으로 있었기에 “국민들이 납득을 하지 않을 것”이라는 우려로 무산되기도 했다.

열린 우리당 의장 경력의 6선 국회의원이자 20대 국회 후반기 국회의장을 거친 문희상 전 국회의장이 이하늬의 큰 외삼촌이다.

이하늬

이하늬 언니 가야금 연주자

이하늬 언니 또한 많은 팬을 가진 분인데요 2세 위에 이하늬 언니는 가야금 연주자로 전통 작품뿐만 아니라 뉴에이지 계열의 퓨전 음반을 여러장 발표하는 등 국악이나 크로스오버 음악 팬들에게 꽤 유명한 연주자이다.

이하늬 영화, 드라마

2009년 드라마 파트너를 시작으로 2010년 MBC ‘파스타’, 불굴의 며느리, 불후의 명작, 상어, 모던 파머, 빛나거나 미치거나, 돌아와요 아저씨,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 열혈 사제, 멜로가 체질, 원더우먼 등에 출연했다.

2011년 영화 ‘개구쟁이 스머프’에 이어 히트, 연가시, 나는 왕이로소이다, 뒤 담화:감독이 미쳤어요, 타짜:신의 손, 로봇, 소리, 달빛 궁궐, 조작된 도시, 침묵, 부라더, 극한 직업, 블랙머니 등에 출연했다..

더 보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