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송지인 결혼 2년차 유부녀 밝히지 않은 이유

이태곤 불륜녀 송지인 결혼 2년

결혼 작사 이혼 작곡에서 이태곤의 마음을 사로잡은 송지인이 결혼 2년 차 유부녀라는 사실을 털어놨다.

3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는 이태곤 불륜녀 타이틀로 핫한 배우 송지인이 출연한다.

송지인은 이태곤의 마음을 사로잡은 비법에 대해 “소리를 내지 않고 사과를 먹는 것”이라고 말했는데요

실제 소리를 내지 않고 사과를 먹기 위해 3개월 전부터 수업이 연습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송지인은 결혼 2년 차 유부녀라는 사실을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송지인은 숨기려는 의도가 있었던 건 아닌데 묻는 사람이 없어 밝힐 기회가 없었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결사곡'(결혼작사이혼작곡) 촬영 당시에도 동료 배우들이 결혼 사실을 모르고 있었지만, 시어머니가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내며 보낸 커피차로 인해 결혼한 사실이 공개됐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송지인은 배우 송강에 대해 절절한 팬심을 들어냈는데요

“송강을 만나기 위해서라면 나무 역할이라도 하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송지인은 1984년 생으로 올해 나이가 36세인데요

데뷔 전 국어교사를 지내다가 방송작가를 꿈꿔 국문과 졸업 후 sbs 동물농장 작가진 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월급이 입금이 안 되어 PD에게 항의하러 갔다가 그 자리에서 “당당하게 제 말 하는 여대생” 캐릭터를 제안받았다고 해요

이후 걸그룹 ‘다비치’ 사랑과 전쟁’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연예계에 발을 내 닫게 되었습니다.

이후 영화 ‘고고 70’, ‘시크릿’, ‘구세주 2’, ‘방자전’, ‘잉투기’, ‘인간 중독’, ‘앙상블’, ‘더블 패티’ 등에 출연했고 드라마 ‘돌아온 일지매’, ‘사랑은 아무나 하나’, ‘청담동 살아요’, ‘직장의 신’, ‘힐러’, ‘기럭’, ‘뱀파이어 탐정’, ‘동네 변호사 조들호’, ‘7일의 왕비’, ‘해치’ 등에 출연했고 현재는 ‘결혼 작사 이혼 작곡’에서 이태곤의 불륜녀 ‘아미’ 역으로 출연 중입니다.

더 보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