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문희준 소율 웨딩드레스 공개 오빠가 남편 으로

오는 12일 결혼식을 올리는 문희준 소율 커플이 웨딩화보를 공개 하며 문희준 소율은 아이돌 1호 부부 탄생을 예고 했다.
6일 문희준의 소속사 코엔스타즈 는 문희준 소율 웨딩사진을 공개 한다 라며 3장의 사진을 공개 했습니다.

문희준 소율

소율 웨딩드레스 공개

소율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 에 문희준의 얼굴에서는 사랑이 철철 넘치는 것 같습니다.
문희준 소율은 지난해 11월 24일 문희준이 자신의 팬카페에 직접 쓴 손편지로 소율과 결혼 소식을 전하면서 알려졌는데요.

문희준 소율

문희준 소율 결혼은 당시에는 정말 충격 충격이었죠
문희준 소율 두사람의 나이차가 13살이라는 점도 놀랍지만 결혼 발표 당시 소율의 나이가 25세 라는 게 더욱 놀라왔죠 또 한 문희준과 함께 HOT 멤버들도 전혀 몰랐다고 해요

문희준 소율

HOT 강타는 문희준 소율의 결혼 발표 당시 ‘강타의 별이 빛나는 밤에’ 에서 “우리도 몰랐다. 이렇게 결혼 발표를 할지 몰랐다” 라며 “연애 하는것도 몰랐다” 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문희준 소율

문희준 소율은 2년전부터 알고 지냈다고 하는데요 연인으로 발전 한 건 지난해 3월부터 였다고 합니다.

문희준 소율

문희준은 결혼 후 가정에 충실할것이다 라는 이야기 도 했는데요 문희준은 ‘불후의명곡’에서 결혼 발표와 관련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간혹 유부남 출연자들이 ‘녹화 후 집에 들가고 싶지 않다. 회식하자’ 라고 하는데 나는 그 반대 모습을 보여주겠다” 라고 말해 소율에 대한 열열한 애정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문희준 소율

또한 2017년 새해 소망을 묻자 “내가 건강했으면 좋겠다” 라며 “내가 건강해야 하루라도 더 예비신부를 오래 보고 죽을 수 있지 않냐” 라고 말해 출연진들의 야유를 받기도 했습니다.

문희준 소율

문희준 소율

소율은 문희준의 지난 2013년 QTV ‘은희 상담소 미소년 통신’에서 첫 만남을 가졌다고 하는데요 당시 소율은 문희준 은지원을 향해 “오빠들 TV보다 실무이 더 잘생기신 것 같다” 라며 “동안이시다” 라며 첫인상 소감을 밝혔는데요

문희준 소율
소율은 “생각보다 너무 동안이신 것 같아서” 라며 당황해 하자 문희준은 “생각보다 라고 하면…쭈구렁 방탱이 같은 줄 알았어요?” 라고 말해 큰 웃음을 주기도 했죠

문희준 소율

생각보다 동안 인 오빠가 이제 신랑이 되는 셈이네요 암튼 문희준 소율 두 사람 결혼 먼저 축하축하 드립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