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마담투소 송승헌 밀랍인형 부산에서 공개

송승헌 밀납 인형 공개

송승헌 밀랍인형 공개 된다.

밀랍인형이라고 하시나요?
밀랍인형은 ‘왁스인형’으로 불리기도 하는데요 벌집 추출물 과 파라핀, 색소와 기타 화공재료를 섞어 만드는 인형을 말합니다. 200년전 프랑스를 중심으로 유럽에서 의족, 의수 대용으로 사용한 것이 시초가 되었다고 합니다.

미국 할리우드, 유럽 런던 등 전세계 13개 밀랍인형 전시관을 보유하고 있는 마담투소는 오는 12월 부산에서 최초로 송승헌 밀랍인형을 전시할 예정이다.

송승헌은 브루스 윌리스, 죠니뎁, 브래드 피트 등 세계적인 셀러브리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될 예정이다.

송승헌 밀납인형

마담 투소는 실물과 흡사할 만큼 정교한 밀랍인형의 대명사이며 이번 송승헌의 밀랍인형 제작 시 영국에서 직접 아티스트들이 날아와 500가지 항목에 대한 정밀하고 정확한 측정을 위한 3시간의 싯팅(Sitting) 작업을 마쳤다.

송승헌의 정밀한 자료를 바탕으로 마담투소의 창시자 ‘마리투소’가 고안한 200년 동안 전해 내려오는 전통과 전문성을 토대로 약 3개월 간의 제작 기간을 통하여 완성될 예정이다.

마담투소 측은 “밀랍인형 제작 대상을 선정하기까지는 수많은 조사와 연구를 거치며 현지에서 대중의 사랑과 관심, 존경 등이 선정에 있어 큰 영향을 끼치며 이런 의미에서 송승헌은 마담투소 부산이 선정한 최초의 밀랍인형이라는 타이틀에 부족함이 없으며 내국인 뿐 아니라 일본, 중국등 해외에서 방문하는 많은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 된다”고 밝혔다.

밀랍인형은 최소 6,000만원 에서 1억 5,000만원 이라는 엄청난 제작비가 든다고 합니다.

 

2013년 2월 21일 송승헌 밀납인형 추가 입력

송승헌 밀납인형

송승헌 밀납인형

21일 부산 해운대 신세계센텀시티 6층 마담투소 부산 전시관에 송승헌 밀납인형이 전시 되었습니다.

지난해 8월 송승헌의 신체 부위를 정밀 측정해 무려 6개월 만에 완성 된 송승헌 밀납인형 입니다.

사진으로 보면 실제 송승헌인 지 밀납인형인지 구분이 잘 안되네요 완전 똑 같네요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