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박휘순 결혼 ‘오빠 제가 데려갑니다’ 여자친구 사진 공개

인스타그램 결혼 발표 박휘순 여자친구는 누구?

개그맨 박휘순이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22일 오전 박휘순의 인스타그램에는 결혼소식을 전하는 글이 등록 되었는데요

신랑 신부의 그림과 함께 ‘개그맨 박휘순 장가갑니다’ 라는 글이 담겨 있는데요

글을 남긴 사람은 박휘순의 여자친구라고 자신을 소개 했습니다.

박휘순 결혼

박휘순 여자친구는 “안녕하세요! 휘순오빠 여자친구입니다.” 라고 자신을 소개 했는데요

이어 “갑작스럽지만 좋은 소식을 전하기 위해, 휘순오빠의 계정을 잠시도용하여 인사드립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동안 개그맨 박휘순은 ‘연애는 할 수 있을까?, 결혼은 언제쯤 할까?, 어떤 여자가 데려갈까?’ 궁금하기도 하고 격정도 되셨죠?” 라며 “이제 그 걱정은 좀 덜어내셔도 될 것 같아요!! 네..!!ㅎㅎ 제가 데려갑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박휘순 결혼

박휘순의 결혼 발표에 팬들은 깜짝 놀랐는데요

박휘순 여자친구는 박휘순에 대한 칭찬도 아끼지 않았습니다.

박휘순 여자친구는 박휘순에 대해 “겉보기와 달리 굉장히 따뜻하고, 배려 깊고, 저를 생각해주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이 남자 앞니 빠지는 날엔 제가 자일리톨 끼워주려구요…ㅠ.ㅠ” 라고 말했습니다.

박휘순 결혼

박휘순 결혼 발표에 팬들의 축하글이 쇄도 하고 있는데요

한편 박휘순은 결혼 소감에 대해 “작년 여름 마치 로또를 맞은 것처럼 갑자기 시작된 사랑” 이라며 결혼 소감을 전했는데요

박휘순 결혼

이어 “모든 것이 조심스러운 때에 알린 결혼 소식에도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셔서 너무 감사할 따름”이라고 전했습니다.

그러면 여자친구에 대해서는 “건강하며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친구”라며 “일 년이라는 시간 동안 그 친구로 인하여 저의 삶과 생활도 많이 바뀌게 되었다.”라고 전했습니다.

박휘순은 인스타그램에 여자친구의 사진을 공개 하고 있는데요

여자친구의 얼굴은 공개 하지 않았지만 함께 있는 모습만으로도 너무 너무 행복해보이는 것 같습니다.

한편 박휘순 결혼은 오는 11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Check Also
Close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