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강은비 지인 연예인 결혼 축의금 181,818원 무슨일인가?

10년 넘게 알고 지낸 연예인 선배님 먼저 사과해 왔다.

강인비가 결혼식 축의금으로 181,818원을 준 연예인이 사과를 해왔다고 밝혔습니다.

강은비는 지난 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BJ를 시작한 후 가장 서러웠던 경험에 대해 이야기를 했는데요

이 과정에서 한 연예인 지인이 결혼식에 초대를 했는데 그 연예인이 청첩장을 보내면서 결혼식 오는 건 좋은데 카메라 키지 말라고 하더라 며 내 결혼식도 아니고, 왜 저러나 싶었다. 결혼식은 안가고 18만 1818원을 보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후 강은비가 보낸 축의금 금액이 논란이 되었는데요

이에 강은비는 9일 18만1818원을 송금한 이유에 대해 자세히 해명했습니다.

강은비

강은비는 “지인이 결혼식에 그냥 초대한 게 아니고 제가 BJ를 시작하자 몸 파는 거랑 뭐가 다르냐고 뒷담화를 하고 저에게 창피하다고 연락하지 말라고 했다” 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금융업계 종사자들과 식사를 하는 자리에 부르기도 했다 라며

“네가 하는 BJ 일보다 여기 와서 밥먹고 용돈 받아가는 게 깨끗한 일이라고 해서 손절했다” 고 전했습니다.

강은비

이어 “그러더니 1년이 지난 후에 모바일 청접장을 보내면서 창피하게 방송키고 오지말라고 했다”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강은비는 해당 연예인을 10년 조금 넘게 안 분이고, 꾸준히 연락했고, 집도 왕래하며 친하게 지낸 분, 어려운 일 있을 때 서로 도왔다고 밝혔습니다.

강은비는 그 연예인이 “결혼 후 육아 유튜브 한다고 장비 협찬해 달라고 하시면서 유튜버하고 BJ는 다르다고 하길래 축의금을 보낸 것”이라고 말헀습니다.

강은비

또 결혼식에 오면서 생방송 켜면 300만 원 내라고 해서 자신도 욱해서 송금했다고 밝혔습니다.

강은비는 방송에서 너무 자세히 이야기하면 누군지 알기 때문에 편집해서 업로드를 했고, 댓글 중에 저를 미워할 수 있고, 싫어하거나 비난할 수 있는데 죽으라고는 하지 않았으면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강은비

해당 사건이 기사화되면서 해당 연예인이 연락이 왔다고 밝혔는데요

강은비는 “기사가 나고 그분한테 연락이 왔다. 영상 내려달라고 하더라. 자기인 걸 알아서 나에게 사과했다. 죄송하다고 했다”고 밝혔습니다.

증거를 왜 공개하지 않느냐 라는 물음에 대해서는 “상대방이 먼저 사과했고 그때 일을 후회한다고 했는데 제가 공개할 필요는 없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