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김지수 ‘일방적 폭격’ 인스타그램 댓글 논란

김지수 음주 인터뷰 이후 인스타그램 댓글 논란

음주 인터뷰로 논란이 되었던 배우 김지수가 이번에는 인스타그램 댓글 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김지수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어린이 재단에서 자신이 그린 그림을 올렸습니다.

이에 많은 팬들이 김지수를 응원 하는 글을 남겼는데 지인으로 보이는 한 네티즌이 “힘내십시요” 라는 음주인터뷰에 언급하는 듯한 댓글을 남겼는데요

김지수 댓글 논란

이에 김지수는 “일방적 폭격에 그냥견뎌야죠 부쩍 추워지는데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고 마음도 잘 챙기시길요 감사드립니다” 라는 댓글을 남기면서 반성이 없는 듯 한 글에 대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김지수는 지난 17일 영화 ‘완벽한 타인’ 홍보 인터뷰에서 40분 늦게 도착했지만 취기가 가시지 않은 채 인터뷰를 진행하려했는데요

김지수 댓글 논란

당시 김지수는 “아직 술이 안 깼다. 어제 시사회가 끝난 뒤 회식 자리를 가졌는데 늦게 까지 이어졌다”라고 말을 했지만 원만한 인터뷰가 진행 될 수 없는 상황이 되자 이를 지적하는 취재진에게 김지수는 “기분 나쁘시냐?” 라며 불괘감을 들어 냈는데요

이에 소속사는 인터뷰는 취소 하며 “새벽 3시까지 영화 관계자들과 회식을 했다. 김지수가 오랜만에 술을 마셔서 숙취가 심한 것 같다”라고 사과를 했습니다.

김지수 댓글 논란

김지수 음주 인터뷰를 보면서 소속사에서 김지수 상황을 미리 파악해서 인터뷰를 연기 하던가 취소를 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인터뷰가 취소 된 후 김지수는 취재진들에게 사과 편지를 보냈죠

김지수 댓글 논란

김지수는 “오늘 오전에 있었던 일에 대해 기자님들께 사과드리고 싶어 이렇게 편지 드립니다. 경황이 없어 제대로 사과하지 못하고 나와 마음이 더욱 무겁고 기자님들과 이 영화에 관계된 많은 분들께 죄송한 마음입니다”라며 “제 딴에는 영화에 책임감을 가지고 반드시 인터뷰에 응해야한다는 마음이었는데 그게 오히려 안 좋게 번져서 슬프고, 죄송할 뿐입니다. 또 예기치 못한 여러 상황으로 당황한 와중이라 기자님들 앞에서 프로다운 행동을 보이지 못해 더욱 부끄럽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김지수 댓글 논란

이어 “돌이켜보니 기자님들의 소중한 시간이 저로 인해 얼룩졌고, 또 이 자리를 위해 힘쓰시는 많은 분들의 얼굴이 스치면서 괴로움이 밀려옵니다. 정말 죄송하다는 말 밖에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남은 시간 동안 저의 책임을 다하고 사죄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라고 거듭 사과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사건이 일달락 되나 했는데요

그런데 인스타그램 댓글이 다시 논란을 부추기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Back to top button